<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reamLeague Season 22 2편 B조 1일차

DreamLeague Season 22 2편 B조 1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워낙 드림리그는 근본있는?대회니까 

다양하다다양해 올해는 리빌딩템포도 빠르고 새로운팀도제법생겨서 매번 보는맛은있...어야하는데 

이거언제까지함? 미친놈들인가 올해내내 메타가고만고만해서 캐릭들이 조져진거보다는 지들이만든 

사기템을 조져서 좀 덜가게하는데에 그친것같음 그래도 갈놈들은 다 올리는..흉측한메타다첫날

a조는 G2.IG가 개같이 멸망하면서 약할줄알았던  heroic /OG가 최악은 면했네요

중요 참고포인트 이새끼들 그룹스테이즈를 2번진행함 8팀씩 A/B조 붙어서

1~4위가 2번째 그룹스테이지에진출함 ㅋㅋ 두번째그룹스테이지에서 다시걸러진..4명만 본선에간다 


 

B조

밸런스?는 8팀씩 박아놓은거라 뭐 크게할말은없네요 

이새끼들도 깨달아버린듯 태업하다가 여름부터 힘내면되는구나 걍 체급으로 즐기면서노는듯 

강팀답게 345번이 안정적인팀이고 Larl이 최약체일정도로 약점도없는팀인 세계 최고의캐리

yatoro도 잘해주고있고 그냥그렇습니다 

다들 한가닥해봤던애들이죠 pure는 좀애매하긴한데 ti가본 05년생캐리 못믿어? mc topson등 베테랑

코어에 whitemon 9class빼곤 다보여준게있는듯 

태업하는 teamspirit이지만 대등한승부를 보여줫다?  tundra 칭찬할께요 

7.35가 너무길다보니..메타도고만고만하죠 마르스 흠..오케이많네 테-키 티탄 오..오랜만이네요 

팡고 테블에 나스? 오.. 나스 나오려나요 근데 상향은 안하더라구요 

헉? 

오프밴 다하니까 나스를 뽑았는데 ㅋㅋㅋ 대성공이네요 매그 1픽은..뭐 mz하네요 첸밴같은경우는

그냥 다들 습관적으로 하는느낌 이번에는 경기들이 엄청많을 예정이라 ㅋㅋ 지켜볼까요? 신기한

그렇다네요 Larl음해하는데 잘하긴해요 

2경기 teamspirit다이어선픽

캐리밴이 늘었네요 몽키그렇게싫나? 요술사레인전쌔고 후드윙크여전히 살아있고...패치뭐한거?

걍 그대로나오는데요? 아이템도 그냥 가격만 올랐지 그냥쓰던데? 윗경기에서도 파라스마가 

가격이 오르건말건 나와줬죠 어제보니 걍 7.35b랑 캐릭차이가없는데요?

그차이를! tundra가보여주겠습니다 오거에 티탄 어허.. 

topson하면 타이니긴해 오거... 미다스못참지 시바의은총 가격올려봤자 이렇게될줄알았죠 

cry랑 같이하다보니 애매하다  예전엔 지역2위정도 되는코어들이 모였는데 이젠그냥 이름값만남은 

잔반통같음 x밥은아닌데 더이상 세계에 통하지않는 

우승멤버 3명을 형제팀 Azure Ray에서 Xtreme로 옮겨왔죠 포인트도 잃었는데 꼭그래야했을까 조금만

가다듬으면 다시우승권팀이 되지않을까싶지만 betboomdacha때 보니 아쉽더라

다들하기싫니?... 어허.. bo2[문법충기준상 best of 가아니긴한데 아무튼]는 태업하긴함 심지어

이번에는 그룹스테이즈를 2번하더라고? 제정신이아닌듯 

쉐데쳐내! 버젼이 바뀐게없네 보이드는 뭐 메타라고하기도애매하죠 늘나올수있는녀석이기도하고

팀버 미드도가고합니다잉 둠으로 억제할수있을까요 

둠서폿이야? 에니그마를 믿었구나 

데프일단박아놓고 레슈락으로 미드돌렸네요 우르사 팀버도 잘잡고괜찮은녀석이죠  

2경기 xtreme 래디언트선픽

od 허스카 미드밴 츄럴이 od한테 취약하긴하죠 공허령 무난하긴하네요 

x플링은 참..메타가의미가없네요 테블,루나,자이로,메두사,x플링캐리 불쾌한녀석들이죠 대즐로 

얕은무덤해서 살리고 q독바르고 혼내줄께요 방깎도넣을께요 

x플링이랑 성구함이 시너지가좋죠 그강화템 칸다 힘내볼께요 

rtz,saberlight만 남고 선수들을 모음 yopaj도 보여준게 있긴한데 애매하긴애매하다 첫국제전데뷔죠 

리빌딩이 성공인지 아닌지 한번 지켜봐야겠는데요 

Talon친구들 mikoto빼고모였는데 성적을 낸적이없긴함 ㅋㅋ 얘내도 사실상 증명해야하는시기 

아..아쉽네요 못오셨다네 현지조달느낌이죠? 큰의미는없는?

이새끼들..약속했나?

마르스좋아 밴은 뭐 론드루?도 간간히 밴되던녀석이죠 x롤 탑칼챔느낌으로 굴립니다 사이드보단

합류해서 힘싸움하는것같긴한데 허스카 미포 아가님/파편둘다 좋아서 제법재미봤었는데요 

보이드 너재능없어!

첸은 근야습관이네요 박쥐했으니 복수혼령자르고 쉐데가져와주셨습니다 퍽무난해요 보이드는보이드

타이니 미드갑시다 그런가? x티x이지 아크워든 나쁜캐리자르니까 이상한게나오네요 티탄할께욤

미포조지기좋은 카드다보니 과감하게 막픽으로 가져와줬네요 e의 기본물방/마방깎도 좋고 w가 

확정적으로 발리는느낌이라 ㅋㅋ qwer전부 미포상대하기좋음 

 장방패 태양의문장 

2경기 Aurora 다이어선픽 

미포예의상잘라줬네요 레이져 신나요 픽자체는 무난하네요 얼폭+얼음캐릭[리치,크메,aa?]들이

많이나오는기분이네요 아무튼 스나템어등 나쁜미드 잘라서 퍽을 지켜줄께요 퍽이 무상성느낌

무상성느낌이긴한데 허스카 스나등 진짜?는 이기기힘들죠 

무난한캐릭들의향연인데 윈런 저는싫어하는데전포지션에서 다설치는중이죠 론드루 또쳐냈고 

스벤 단단하고 파밍템포빠르고 궁힘쌔니까 x티x이지로는 뚫기힘들다 레이저상대론 편하긴한데요 

어케왔...ㄴ?.... 노쓰지말랬제! 아..아직안씀 어케왔지? 아무튼...화이팅 동유럽도 1,2위빼곤망했네 

하필..ㅋㅋㅋ  비기기만해도 본전이다 검증된 서유럽의강호죠 zai빼고 33이면 옆그레이드정돈되는듯

B조 너흰..그냥 나가라 아니 liquid가 1win한테 진다고? ㅋㅋㅋㅋㅋ어이털리네 

크게신기한밴은없는데요 둠1픽그정돈가? x플링날먹해보자 

테블 x플링 매치업 지겹게만났네요 언다잉 싸우기괜찮은픽이고 x플링 깎아먹기도나쁘지않음 

매그w는 모두가 시너지가있다지만 스플래쉬데미지못받는건 아쉽네요 

너무쉬웠는지 바이스의낫을 바로올려줬네요 아가님달리곤하던데 ㅎㅎ

2경기 teamliquid 래디언트

다쳐내 슬랔쳐내고 루나에 무에르타 무에르타는 서폿일듯 취권 위로 띄우고 팀버나 윈런혼내주겠다 

포퐁령 공허령자르고 퍽 팀을 위해서?

팀버  루나가 상대할만한 친구라서 나와줬네요 라이온 얼폭으로 서폿구성 얼폭이 세이브각도보고 

힘내볼까요 윈런 흠.. 난싫어! 타이니미드 윈런인가보네요 이래서 더싫네요 전포지션설치는중

이게맞지

전원무승부? 


2라운드

오..빅매치네요 

미묘한간격이네요 bo2는 쉽게가는 분위기인데 엄격하게가네요 

신기한밴은 딱히없죠 용기사 좋아하더라구요 티탄! 슬슬나오나요 피닉스도 계속나오던애고 퍽

서폿은 직접열어주기보단 뒤에서 합류해주고 용기사 퍽이 열어주는 가운데! 미드털리면안되니 

스나/공허령잘라주면서 윈런캐리군요 팀버영향을 덜받고레인전버티고 츄럴도 터트린다 

Larl이 헤이터들과 김작가에게 음해당하는이유jpg

마르스매그 collapse를 존중합니다 첸은 그냥 습관적으로밴이네요? 벌써 밴횟수가 ㄷㄷ 쉐데로용기사

연계막아볼께요 슬랔자른후 루빅 팀버 번하다 뻔해 츄럴파워로 일내준다 보이드 x플링쳐내고 둠?

2경기 Teamspirit 다이어 선픽

신기한밴픽없네요 윈런먼저박고 언다잉 난전에좋아요잉 얼폭 루빅너죽어! 박쥐도 혼내줄수있을지도 

퍽 무난합니다 팡고퍽 많이나오는대진이죠 x플링,슬랔자르네요 데프? 오프데프겠죠 

음해당하는이유

신기한밴없죠 오프6밴이네요 그래도 안빠지는 첸 ㄷㄷ 취권먼저박고 오프다잘라버리기 사다리

걷어차기는 전세계에 퍼진문화군요 루빅박쥐 나쁘진않은데 제취향은아니네요 안물었다구요? 팡고

박고 스나? 스나캐리인가요 

아니 미드스나는 퍽잘패니까 이해가는데 굳이 팡고캐리로 바꾸면서 흠..x롤식으로 말하면 억지비원딜

돌리면서 미드에 트타 베인같은애 박은건데 흠...글쎄요 걔낸 도주기가있는데 스나는없잖아요?

이기면 전략이고 지면주제 모르는놈들  

tundra에게 중요한? 순간이죠 강팀이될수있을것인가

신나요잉 뻔한것들 잘라놓고 뻔한것들 가져옵니다 신깋나게하나도없네요 제우스가 파편으로 

평타에 q가 묻어나서 이젠 나가상대도 할만한듯 평타 제우스 역겨워요 

쉽네

미포잘랐군요 뻔한것들나오다가 오랜만에 닉스 x밥서폿들 괴롭혀주고 독깔면 기절시킬수있긴하죠 

개인적으론 qer은 안바뀌었으면 좋겟네요 템어로 제우스 흘려볼께요 미드컷

해치웠나?

..??잠깐래디언트가

kda충쳐내~ 와웅~ 

2경기 Tundra 다이어선픽

첸은 걍 무조건박혀있네요 승률이 어느정도일지 궁금하네요 어...나스승률...봐버렸는데? 흠

박쥐티탄원시야수 잘싸우는애들이죠 od화력도좋고 세이브도좋으니 제거합시다 템어박고나스

쉽지않네

미포자르고 크메 켄타 보이드까진 오케이하다가 오..오라클=예지자 전좋아합니다 쉐데가잘린상황

에서 박쥐/원시야수/티탄까지 전부 견제할수있는카드죠 궁으로 정화해서 살릴수도있고 w로마뎀을

무효화시킬수도있죠 q정화+속박까지 걍 완벽한 박쥐의카운터중하나임 에니그마라이칸비마

비마도 나오긴하죠 라이칸..은 그전팀 tundra랑 착각한거아님? kasane없는데 ㅎㅎ... 바이퍼

미드넌뒤졌다 템어를 미드보낼수는 없었겠고 열심히버텼지만..topson도 팀을 구해내진못했다 

우리도 승수좀쌓아보자

우리도 이제 반등할시기지 

쉽네 

뻔한것들자르고 레슈락 박아줄께요 그래? 우르사로 슬랔도잡고 힘내보겠다 타이니코어안할거지?

혹시..하셨어? 

신기한밴없죠 팀버박고 크메 타이니길래 서폿2개나온줄알았는데 슬랔에 에니그마 어..에니그마오프

2경기 SHopifty rebel어쩌고 래디언트선픽

레이저자르고 우르사도잘라줍니다 둠일단박고 팀버미드갈께요 대즐 나올지도? 스벤 ㄱ다 

둠여전히 쓸만한가!

담백하다 윈런캐리에 팡고까지는 스벤/팀버등 방어높은애들 뚫으려고 슬라다선택 

조만간 미드친구또 도망가겠네 과거에는 상위권을 겨루던 명문팀들인데 아쉽네요 

팀이름이 어케 1win ㅋㅋ 이름대로 1승만하고돌아갈듯

Talon출신애들 잘할수있을까요? 딱증명해야할 시기에 스탠딘이랑 하게되었네요 

뻔하지만 어쩔수없다 첸밴이 안된경기네요 오.. 1일차에는 첨보는것같기도 

은퇴해라

론드루자르고 자이로캐리인가했지만 미끼엿고 테블도 잘잡고 바이퍼상대로 그나마좀버틸만한 

이긴것같긴한데

에? 어째서

2경기 Aurora래디언트선픽 

 x티x이지가 레슈락도잘잡고 점멸로 마르스궁에서 나올수도있고 슬랔상대도좋으니 잘라준모습 

매그랑 불꼬치 시너지있고 루나 무난하네요 슬랔상대로 루나좋나요?

불꼬치...넌나가라~

1일차 2패팀  없음 2승팀없음 1라 전부무승부2라 전부2대떡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