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reamLeague Season 22 3편 A조2일차

DreamLeague Season 22 3편 A조2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올해내내 eslone의 지배하에 대회들이 진행중인데요 뭔가 리빌딩도 잦고 매번 지역예선방식도 조금씩

다르고 대회진행까지 신기하게 다들 달라서 약간 어수선하네요 제마음이 어수선해서일지도 후후 

한4~5월쯤 패치하려는지 7.36은도저히나오질않고 저로써도 괴로운일인게 비슷한메타가 반복되는중 

흥미를 조금잃어가버릴지도 이번대회는 신기한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1차예선에서 8팀씩 2조로 나뉘어 각조 1~4위가 2차예선으로 진출합니다


3라운드

작년을 지배한팀은 GG였지만 재미본건 teamspirit이었죠 마지막이 준우승이라서 3연속 메이져우승이

빛이 바래버렸죠... 3,4,5번다잘하고 quinn도영입하면서 날아올랐지만 dy군이 머리채잡는캐리는

아니라서 ace랑 quinn이무너지면고전하는듯 

많은일이있었어 결국 OG2기[notail이 물러선시기부터]도 이젠 하나도없네요 ceb은 2기멤버라기엔 

코치하다가 5번땜빵하고열심히 왔다갔다 러시아5번은 못써먹겠다... 비자도잘못받고 misha는

결국 선수는 아닌가봐요 Ari[tsm]에 남미에 현타가온듯한 wisper 유일한팀의희망 bzm 놀고있는 

timado가 yuragi대신 뛰게되었는데요!!! 과연 !

첸 이번에 엄청많이 밴당했던데 막상 어제 딱1번나왔음 놀라운페이스네요 한두경기빼곤 다밴당한듯

그정돈가? 7.35내내 밴당했던애들의 연속이네요 타이니 qw둘다 상향먹었죠 쳐내요~ 마르스도 

상향받았고ㅛ 나가벤지보커 허...지겹네 샤먼도 그냥 돌아온거라고봐야겠죠 

혼자 지게들면서 오열중 

신기한밴없죠 7.35스럽다... 여러분은 이걸로 처음보셨을수있는데 저는... 올해내내 같은말만하느라

지쳐버렸다 매그1픽 레인전우위를 점하기힘들다고생각하는데 자신있나봐 언다잉박고 후드윙크 

언다잉도 저는 좋아합니다 자리잡고싸우기도좋고 레인전도강한편 퍽무난합니다  템어불꼬치자르고

무난충 컷~ 얘내들..여유부리는건가 진짜못하는건가

2경기 OG다이어선픽

음흉해라... 4위까지만 본선가는데 이거 태업인가요?

걍못해진건가? 신기한밴없고 언다잉자르긔~ 귀찮았나보네요 미드아직 확정은아닌데 윈런서폿

도가능한것같아요잉 퀸오페 허스카자르는거보니 힐끔

타이니미드구나! 난전잘하는 친구들에 타이니 qw각이쁘게 볼수있겠죠?

거-미 론드루 ace가 이런걸로도 메이킹을 잘하더라구요 팀버마르스나가 지겹다지겨워 크메좋네요

알케는 공속캐리?인데 dy군이 그나마좀 하더라구요 옛날보다 골드수급은 느리지만 아직 괜찮긴

합니다잉 자이로 서폿도 괜찮은게 궁이 이제 직선3연발[기존25렙특은 직선3발x매사일2개]로 나가서

약간 유사 이퀄?라이저느낌날지도 미사일1발만들어가서 예전맛은안날수도 후후 포퐁령컨카자르고

평타제우스가

파편만타제우스 후... 파편가면 평타에 q가묻어납니다 그걸믿고 만타로 하는거죠 

젊다젊어 top6가 어울리는 녀석들 torontotokyo빼면 00년대 젊은친구들이라서 기대가됩니다 pure랑

vp향우회를 꾸렸지만 기대에 비해..못했던건사실 다들 솔랭도잘하고 젊은애들이라 분명잘하긴

하는데 왜 1시간겜이 계속나오고 그런경기에서 지고그러는지.. pure군이 캐리로 영입되었는데 

nightfall에게 밀려나면서? 약간 성적도 안나고해서 현타왔는지 떠났고 miero군이 침몰하는 

9pandas에서 합류 힘내보자구 

우승팀에서 3명이 도망가는게 말이되나 버려진애들은 뭐가되나... 은퇴선언했던 2명이 은퇴번복

거기에 늙디늙은 fy까지... 95년생 미드치곤 안정감있는데 포퐁령을 밴당한 Ori는 약간아쉽더라 

한시간겜 드럽게 좋아하네요잉 얘내 체급이 좋은지 AR이 맛이갔는지모르겟네요잉  

신기한밴별로없죠 미라나일단박고 메두사 nightfall이잘하긴하더라구요 메타인것까진 모르겟고

루나알케등 무난한캐리자르고 라이온 마르스 OD나쁜녀석들 쳐내줄께요 딜도 강하고 세이브도

간으하니까 빛수 깔짝형미드로 띠겁게 굴리고 e로 사실상 메두사 전담힐도 가능하죠!

애매한데?

기술단도 스킬수치버프먹었고 윈런전포지션다하니까 불꽃령? 켄타서폿은 아니지 흉흉하다 

답답함을 참지못한 팀내 최고령 21년도 우승자[우승당시는 미드]...서폿

2경기 Azure Ray 다이어선픽

레이저 상대캐리도안보고 선택 ATF는 1픽도하더라구 테블...은좀싫네 오프/미드카드긴함 매그

빛수 윈런자르고 나익스 할께요 어..테블 파워 이길수있니!

이래서 버려졌다는 악플은 제가삭제했습니다 에? 애초에그런거없었다구요 흠... 그럼좀달아줘

크게할말이없네요 츄럴 스벤등자르고 낭기스?...걍 퍽할께 레이저미드올려나 

미묘한강자 매경기  한명만잘하는중 

 

첫날나락갔다온 친구들 저는 얘내가 중국의 희망이 될줄알았는데 nts가 결승모드[x발리는]로

계속플레이하고 나머지까지 정신놓으면서 아쉬운모습 분명 상위권선수들이었는데

동유럽3위로 성장중 다젊은애들이고 fng가 중심을 잡아주는 느낌인듯 9pandas는 맛이가버렸고 

이제 3위굳히기 가볼께요잉 

요술사컨카용기사 고정밴 사실나머지도 크게할말없는밴이네요 아바돈이 e상향먹었는데 밴해줫구요\

x플링박아놓고 흠... od로 테블터트릴수있을것같은데 에니그마궁은 렌즈가면 끊어지던가?

아쉬워요 윈런미드 에니그마오프일까요 새로운건없네요 언다잉 테블 에니그마 잘싸우긴하겠네

nts군 기억을 되찾았나요?

2경기 Virtus Pro 래디언트선픽

신기한건없죠 미라나 네프둠 열심히 싸워주겠다 퍽으로 레슈락상대 무난하게 안지는 상성이긴하죠 

슬라다 좀무섭긴하네요 방어낮은 둠에 알케 

파라스마 신난다

연이은너프에도 모두 참지못하는중 

아크워든도 나오고계셨고 테블 레슈락 매그 무난한..건가 

기대에비해 미묘한성적 vp가잘하는건가?

남미는 새로운 강팀이 등장하지못하는중 kj k1 ti가본 영감들 있긴한데 큰기대는안됨 애매한팀

mena=중동Middle Eastasia+북아프리카North Africa 지역이  개꿀지역으로 음해당할수도있었는데

얘내가 Quest같은 노근본팀을 처단하고 매번나와주었고 최근 betboom dacha에서도 우승하는데성공

22년도우승선수 sneyking skiter에 05년생 ATF는 최상위권오프선수로 성장했고 Crit도 건재하므로

저 애송이미드만 잘하면 될듯 

사실상 우승후보긴하죠 최근우승한애들이기도하고

바이퍼 에니그마 아크워든 테블고정밴 신나는건?없네요 리나도 뭐리나고 aa는 허스카를위해밴한듯

허스카가 막페이즈에 밴많이되기도하는데 어..누가하지? ATF가허스카/레이저 둘다 좋아하는데 

와뭐야 망령캐리야?

다양하다 다양해 나익스 알케도자르고 마르스 타이니 보이드 피닉스 마르스,보이드둘다 연계가좋네요

윈런미드 허스카한테 안털린다?라는 느낌인가요 

2경기 heroic 다이어선픽 

허스카막픽자릅니다잉 미드는 뭘까요잉 팡고미드인가 윈런캐리일..지도?

아크워든싫어 레이저일단박어 나 ATF야! 테블자르고 레슈락 테블 레슈락서폿 또나오나? 박쥐서폿은

많이나왔죠 위버 슬랔 나쁜캐리대충다잘랐..x플링남긴했네요 컨카!오..욕심많네

sneyking이 ti먹을때도 서폿몇개 하지도않았는데요 레슈락이 이번대회포인트일까요?


4라운드

우승후보려나?

어제보니 맛이갔던데

흠.,..

 

ATF밴 레이저쳐내 나머지는뭐  팀버일단뺏?박고 티탄에 빛수미드인듯하죠 아크워든 뭐 괜찮을듯?

'

왜이김? 이라고하면 나쁜말인가

신기한밴없죠 레슈락박고 루빅 용기사 자이로서폿은아니겠죠? x플링 메두사지우고 켄타?! 또슈락서폿

상대는 이제 레슈락돌리는걸 의식을 해야겠네요 근데1픽하면 거의서폿하긴하더라

2경기 Falcon 래디언트선픽 

 무난한친구들이죠 팡고까지찍고 우르사 자른후 타헌선택 용기사캐리군요 이거개좋아하네 

너프해도 소용?없어

테블1픽은 좀힙한데 빛수미드일까? 코어부터 뽑나 레이저자르고 박쥐 나가 보이드잘라줄께요 어?

굳이 테블서폿을?

다곤간다곤... 테블은 걍 캐리템가네요 ㅋㅋ 24분 분산검 어질어질하다 

OG는 슬슬 지면안되는 상황인데 

계속이기는거보니 괜찮아보이긴하는데..강한건가?

윈런잘랐고뭐 이오도 잘라줬네요 OG가 뽑은거보셨죠? 에? 이딴걸누가읽냐구요 신기한픽밴은

그닥없죠 보커 망령을 혼내주려고 팬랜? 이게맞나  싶었는데 브벡까지 크흑..

x새끼가 자꾸훈수를둬 너 목조른다 

타이니일단박고 보커 루빅 망령 흠..뭐 망령오랜만이긴한데 크게문제는없는녀석이죠 테블 스벤잘랐는데

건방지게 팬랜을? 라디=신광검갈께요 브벡으로 팬랜좀 혼내주면서 버틸까요?

안녕 내우울증 원인들 

브벡은 뭘하길래 팬랜이 저렇게 잘큼? 일단 아가님으로 웨이브클리어도 하고 재밌게즐기는추세죠

그이후는 원래가던물건들이고 분산기도올려줬네요 

2경기  OG다이어선픽

재밌는?픽은없다 무난하게잘가져왔네요 

이쪽도뭐 미라나나가 타이니에 공허령 미드 퍼그나 크메자르고 옴니? 궁쿨이 이제짧아졌거든요!

맛있네 이새끼 e데미지 이상하거든요!

새로 영입한친구 맛있네 

이녀석들 [GG]도 슬슬 템포올려야할텐데?

젊은 피로 일낸다 

드디어? 감을 찾은건가

신기한밴없죠 론드루는 ace저격밴인거 위에서 말씀드림 에니그마박고 켄타 서폿은아니겠지?

윈런일단박고 이번엔 미드인듯 x플링에 루빅지겹다 지겨워 

크흑

에니그마잘조지는 자이로 e로 소환수잘지우고 w로 궁끊을수도있고 궁을 궁위에 박을수도있으면서

좋은?상성이죠무난한 캐릭들 얹으면서 자이로 서폿으로 내리고 공허령까지 

자이로는 이해가는데 테블서폿은 도대체 무슨맛일까요 

2경기 Gaimin Gladiators 래디언트선픽

매그다시가져오고 츄럴로 시너지누려볼까요 윈런미드니? 퍽할까 

쉽네 

여기도뭐 막픽레이저빼곤 거의정석픽들이죠 츄럴상대로 참지못한듯 

안타깝네요 윈런미드했으면 이겼을까?뭐 큰차이없는듯

 

여기서 지는놈은 나락확정이다 

신기한밴이제없죠 od도 약간 Ori저격같은느낌 네프일단박고 흔들면서 빨리캐리공개하고 태엽

오랜만이네 츄럴 레슈락 흠..태엽이 억제해볼께요 퍽박쥐 어? 박쥐오프인가

레이저를 빼앗기면서 od까지잘라서 약간 머쓱하긴하네요 그래도 이겼음

츄럴박고 레이저가져오기 스벤상대도좋고하니 승부함던진듯 앞에 2놈다 이니시괜찮고 비룡 에니그마

이니시좋은애들자르고 미라나

...그렇구나?

2경기 heroic 다이어선픽

AR사실상끝이네요 

자이로서폿인가 메두사 함해볼까요 팡고까지 욕심개많네요 

첸그냥습관수준이네요 타이니에 퍼그나 세이브각?이쁘게볼까요 데프도 재밌게해줄께요 오프데프?

스벤에 리나 어..크게뭐 떠오르는건없네요 싸움을걸고싶어하는건 AR일텐데 heroic이 받아치기도

편해보이고 뭐그렇네요 

AzureRay설사약이라도먹었니? g2.ig반등가능?중국대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