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reamLeague Season 22 4편 B조2일차

DreamLeague Season 22 4편 B조2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올해는 eslone이 주도합니다 dreamleague도 근본있는 대회인데요잉 작년말에 한것도 올해대회시스템에

반영해서 dreamleague두번째?대회더라구요 이상하네요 아무튼 제기준으로는 올해 eslone주관2번째지만

포인트제상으로는 3번째대회입니다 설명 x같이못하네 하실까봐 

 작년 9월 ti전에 열린 시즌 21부터 시작으로 치는거라네요잉... 유럽?은뭐지 집에서하는거야? 아무튼

저번대회 혹은 다른회사에서 주관한 betboom dacha같은 100만불상금 대회까지 넓혀봐도 요즘은 16팀을

부르는 대회를 잘안하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하면 4팀초청+8팀 지역예선인데 보통 서유럽/동유럽에 

자리를 하나더주고 북미남미동남아중국mena[Middle Eastasia North Africa]가 한장씩 눈치껏나눠갖는거죠

mena지역이 눈꼴시릴수도있는데 falcon얘내가 너무잘해서 꿀빨려던 애들도 머쓱하게 만드는중임 ㅋ


그룹스테이지가 두번치뤄지는 이상한?시스템을 기용했는데요 더블일리미네이션만봐도 발작하실텐데 

이제 저도 이해가가네요 으으... 화난다 그룹스테이지는 많으면 많을수록안좋은데 이걸 양을늘려?

16팀을 8팀씩 2조로나눠 4명씩 걸러내고 다시 8팀을 한조로 보아서 그룹스테이지2를한다는건데

아무튼... 그렇게되셨다 bo2[문법귀신들이화내겠지만 best of 2!]대회답게 무승부가 오지게나올예정

게으른돼지답게 순위캡쳐는 안해놓으셨다네요~


2월26일 B조 3라운드

이새끼들 태업하는건 작년에 이미 보여줬죠 후반기부터 바짝하면되는거지 포인트작? 아니뭐 지역예선

내려가면 누가막을수있나? 345번 전부 세계구급이고 yatoro는 세계최고 Larl은 흠..음해당하고있긴

한데 그래도 자리잡고있는건 잘하는거겠지?

우승후 멤버 3명을 굳이굳이 형제팀인 xtreme로 옮기고 ame랑 dy와 함께 드림팀을 만들었음 

IG.G2가 엉망진창인지금  희망은 너희뿐이다 무승부라도 해봐 폼이 엄청좋진않더라

진짜 최악이네요잉~ 대놓고 태업하네 xg가 꽤괜찮은팀이긴한데 도타20분대컷은 갓롤기준 15분서렌급

아닌가요!!!! 아..15분은언금이지 17분급임!

여기도뭐신기한밴없네요 od카운터인 스나를 지워주구요 바이퍼는 모두가싫어하죠 알케충쳐내!

첸은 그냥 습관적으로 밴하는거같습니다잉 한 90번은 밴당할듯 ㅋㅋ 나머지는 7.35내내봤던애들

이네요 너프해도 소용없다는게 공포 쉐데자르고 컨카 박을께요잉 신나요잇 오프도 갑니다 언다잉

난전잘하는편이죠 3픽까지만 보면 묘비깰애가거의없죠 츄럴로 힘을 딱...근데야... od나왔는데?

너는 태어날때부터 링켄2개있는거니? x플링 슬랔지운다고 수습될리가없죠 미드라도 이겨보자 

파라스마 너무비싸서 딴걸로 가성비채운걸까요잉 블라디도 상향먹어서 모두가즐겁죠 

2경기 Xtreme 래디언트선픽 

신기한밴없죠 대즐도 ti때부터 쓰던거니까 오프컨카를 좋아하는팀이긴한데 미드컨카로 자른듯 

나가도 많이썼고 그나마 닉스인데..7.35가 너무길어져버렸다는 기분말곤 안드네요 스나가자

첸은 걍습관이네요 용기사캐리도 참좋아하던애들인데 이렇게 형편없는경기를..메두사도 슬슬나오는게

흉흉하네요 샤먼도 나오고 템어 여전히 좋군요 스나잡으려고 포퐁령등판 좋아욧

심각하군요~ 참고조차 되지않는 똥경기였습니다 

애매한 서폿영입과 나름 화려하게 21년도 잠깐잘했던 yopaj abed로 재미보고 이제 

동남아산미드를써보기로한건가요 잘쳐줘야 옆그레이드같은데 흠

9class빼곤 ti가봤던 친구들에 2번우승한 topson 한번우승한번 준우승한 mc이정도면 잘하는

팀이아닐까 05년생캐리에 whitemon도 잘하는친구니 은근히 쌜듯 

어허...이거  무승부만보면 화가나네요 이거병인듯

테-키도 상향먹었고..뭐 그렇..어? 알케미드셔? 왜? 츄럴미드도있긴한데 팡고는 만만하긴한데 

옛날부터 알케미드가 있긴했는데 흉흉하네요 걍 topson이 힙스터라 나쁘게보인듯

요술사도그렇고 지겹긴하네요  7.36대회중에 몰래내주지않으려나... 스벤도 그럭저럭좋은게 

파밍템포빠르고 팀 방어높힐수있고 힘도쌘편이라 알케도부술!..츄럴?

yopaj 필리핀으로 돌아갈비행기표알아보는중~

2경기 Shopify어쩌고 다이어선픽

티탄도 잘랐네요 간간히 나오더라구요 나머지는뭐... 용기사 지겹다지겨워 근데스턴맛있잖아 

루나vs테블구도도 최근3년만봐도 진짜 지겹도록나왔던구도라 할말이없네요 

타이니일단박고 스냅e가 묘비/피닉스같은걸 잘깨죠 겸사겸사 ?..도아닌데 ㅋㅋ 제정신이아니구만 

20렙특이 e에 공격력이 그대로 반영되어서 평타딜로 조지는 미드스냅이었는데 25렙특이되면서 템포가 

너무늦어졌거든요 흠... 아무튼 

바이어로게임못굴리면 져야지 

분명 검증된팀인데 절대우승은 못할팀 돌아가면서 태업해도 무리인데스...zai대신들어온 

33도 우승한번해본근본선수니 약해진건아님

랑인연이 많은팀이죠 ㅋㅋ 23savage=23이 어린친구[사실 이젠어리지도않지만]다보니 멘탈이

엉망이라 micke가 세레모니할때마다 유심히보더니 지도 따라함 근데 본진부수기 레이스에서

역전당하면서 눈물을 보였죠... 그로스터가 Talon이었는데 mikoto말고 Armel과 함께여기로

이적한거라 스토리는 이어진다 이말이에요 

아..스탠딘쓰면 어케해요 저렇게 길게 써놨는데ㅡㅡ  현지조달느낌이죠?

신기한밴없어요잉 용기사 그냥박고 복수혼령 여전히 할만하다? 윈런캐리도가능한데요 레슈락 나가도

견제하고 무난한픽이긴하죠 무에르타 어..캐리가능한가?

신기한밴없죠잉 팀버일단박고 네프로 깔짝거리면서 나가 미라나 연계완성하고 빛수미드 깔짝쇼 ㄱ

쉽네 어?부활한거야?

2경기 Aarora 다이어선픽

신기한밴없죠 팀버쉐데 세이브각볼께요 미라나 쉐데연계도좋죠 x플링에 퍽 무난합니다

신기한밴없어요 루나1픽? 그정돈가 요즘캐리는 후픽가져가도 큰문제없어보이긴함 취권박어 어?

여기서 바헌나오면 서폿일수도잇지만 변태 미드충?많아졌거든요!...실망

아쉬워요

애매하다잉 ㅋㅋ 제일네임드가 sweden어쩌고일정도 

시즌내내 선수바꾸기쇼중 kuro나 puppey둘다 끝난것같은데 아무리바꿔도소용이없음 ㅋㅋ cry군도 

폐급인데 얘보다 나은선수가 팀에없음 끝장이에요잉 

쳐내! 레이져쳐내고 슬쩍 메두사준비한거 좀 역겹네요 첸드디어등장 2번째등장인가요 ㅋㅋ 이거

대회끝날때까지몇번나올런지? 타이니일단박고 데프! 미드니? 오프도가긴합니다 상대할게나가?

사실 e가 퍼뎀이던시절엔 팀버상대 잘하는걸로 유명했는데 e수치고정후에는 별로붙어본기억이없네요

그e퍼뎀없에는패치가 데프가 너무설쳐서 연달아 너프하면서 나온패치라서 

신나는데?

신기한밴은없죠 팀버일단박고 나가미라나까지오케이 흠... 메두사 대띠거운데 미드뽑거나 팀버미드

보내거나 팡고상대는 꽤쉬운편이라고 생각하는데 데프는 어설픈거하느니 팀버가받아내는것도 오!

안메는 싫어하지만 이판단은 존중합니다 나가오프나쁘지않은옵션이죠 헉 누가이김?

이걸역전해?! 오프안메엿다네요 메두사랑 붙여주는것도 나쁘진않겠네요 

오프가면  베퓨 욕심을 안부리죠 

2경기 1win 래디언트선픽

신기한밴없죠 팀버뺏었고 레이져자르면서 자이로 캐리인가했는데 서폿이었네요잉 퍽좋아요 

쉽네

신기한밴없고 바이퍼로 약간 한레인은 조지겠다는마인드 마르시도 상향먹긴했죠 다억제하면서혼내

주겠다는마인드 무난한미드자르고 메두사 해볼까요 

쉽지않은 실력 1경기도 진땀승한거보면 유감스럽네요 

aurora가이긴건 굉장히 놀랍네요잉 


B조 4라운드

내가이겼자너 23년도우승팀땃으니 사실상 내가 우승팀인거임 ㅋㅋ

aurora한테 진 폐급팀이라는 악플달지마세요 

즐겨봐요~ 크메1픽 서로 서폿1픽 하네요 팀버는 둘다 욕심이없나봐요 팀버자르고 원시야수에 

윈런 x티x이지 좋아해요 근데 스벤 뚫나? 나쁜미드자르고 더질나쁜 스나미드 윈런 서폿인가봐요 

오?

무난한 밴픽이죠 마지막..스나를 보고 어떤결단을 내렸을지! 아..그냥 노잼기사셔?

벅..벅... 그래? 너희도 끝인가

2경기 teamliquid 래디언트선픽

매그등등자르고 뻔하다뻔해~포포령박은김에 퍽,퀸오페둘다잘랐고..오.... 박쥐견제하기좋고 쉐데

대신 원시야수 조지기좋은 예지자를 선택했읍니다 좋은선택이네요

좋아욧~

그림쉐데밴 날카롭긴했찌만 예지자 매니아 liquid에게 걸렸죠 메타아닐때도 즐기는 친구던친구들

픽자체는 큰기복이나 문제가없습니다 스벤vs슬라크는 저는 슬랔이 초반엔 스벤못뚫고 스벤이 

후반엔 조리돌림각이 너무날카로워서 서로 불편하지않을까싶은데 서로할만하다는 생각인듯 

아쉽네요 저는 xm의 우울했던시기를 봤던사람이라 탑급미드같지가않네요 편견이무섭달까

태업인가?

오케이 이런애?들한테 지면 태업맞는거다 

대놓고..태업하는거같은데? 왜저러지?

신기한..건없죠 신기충쳐내! 라고하셔도 3개월째 이러고있으니.. 아닌가 작년말부터였나 거의비슷한

분위기죠 스레메 오랜만이다 인데..x티x이지나왔네요 ㅎㅎ..츄럴파워로 으깨줄께요 레이저자르고 

템어도 레이저싫죠 라는선택을한결과 바이퍼가열렸는데 과연?

뭔소리야 ㅋㅋ

컨카오프좋아하긴하던데 ㅎㅎ.. 아무튼 크메 x티x이지 가져와주구요 슬라크 할만하기도한데 그냥 

팀적으로 싫으니 밴할게요 타이니서폿 미드타이니 컨카오프가능할지도 흠.. 바이퍼로 미드털께요 

아? 요즘은 이렇게안하네요 

열심히하셨지만... 

2경기 team spirit 래디언트선픽

내부회의결과 이기는걸로 결정한듯 ㅡㅡ  티탄 엄청상위티어픽은 아니거든요 전투컨츄롤도 재밌게

하고 w강화로 레인전평타딜교도 강하고 매력있는캐릭이죠 윈런일단박고 서폿내려도그만 퍽박고 

상대가 캐리/서폿하나씩밴하니까... 흠... x같은 스나자르고 템어자른뒤에 걍 윈런캐라하자 미라나 ㄱ

레이저일단 박어 밎아? 취권박고 어?.cry어쩌고 또 레이저캐리함? 퍽상대로 공허령할께요 

이게 진짜실력같은데요

ㅋㅋㅋ teamliquid이겼으니 3위는할듯

저건이길듯 

슬슬... 아무튼 박쥐일단박구요 컨카일단박고 오프로 보내도 ㄱㅊ 나가로 뚫을수있겠어?지만 

1대1이아니니까 쉐데한테 잘못걸리고 미라나가 잘찌르면 많이아플지도? 팬랜 나가랑 놀게요 

팬랜 아가님먼저올릴생각인듯 제우스 대즐등 띠거운미드 topson이니 잘라주구요 레슈락 ㄱ

쉽네

다양하게 모아봤어요잉 미라나쉐데나가 연계좋고 켄타도강한데다가 팡고 아직쓸만하죠 팡고가 

팬랜을 견... 제못했네 아쉬워요 

2경기 Tundra 다이어선픽

신기한밴은없으시죠 켄타다시믿었고 언다잉에 라이온 컨카미드려나 퍽..무난하긴해요 크게 털리는

상성많이없고 컨카라.. 바이퍼는 그래도싫네 캐리도싫어할듯 루나 걍 해볼께요 팬랜밴당했음

미묘한스코어

컨카미라나도 w확정연계가능하죠 나가도있고 스냅은 묘비도깰겸 유틸로 넣어본듯 미드스냅은 약간

퇴물이라 안할것같은데 템어였군요 팬랜잘라준거귀여워~

범인은컨카였고?

승자의 빌드만 첨부하는 이비정함 나가상대라고 특별히 루나빌드가 갈리지않아요잉~

여기에무승부하는팀보니 유감스럽네요 

우리가 이기면 되는거지?

당연한...건가?

슬슬 퍼그나도 직전버젼까진 꽤썼죠 힐도돌리고 w세이브각도보고 라이온이방심하면 e에터져줄지도?

헉...불꼬치가 미드자주가는캐릭이긴한데 근접캐릭이고 평타딜러보다는 스킬딜러에 가까운극초반

구성상 상성발리면 아무것도 못하는경운가많음 대표적으로는 허스카 오늘은...바이퍼니?

2경기 Shopify어쩌고 다이어선픽

티탄조차 이젠 뻔한픽이되었죠 둠본인들은 고평가중인듯 자이로서폿에 매그카운터인 루빅을자기들이

가져갔네요 크게 양팀다언급할게없음 ㅋㅋ 불꽃령잘라준거 귀엽네요 공허령vs퍽도 지겹게나온매치업

SR본선.,.아니 그룹2갈수있나 얘내오랜만에보는거라 궁금하긴한데 

1win은 지역예선2~3위급팀의 한계를 보여주긴하지만 전패는 면했으니 만족할게요 

무승부충둘...죽어... 아쉽?게도 3패팀이없고 1win2패 liquid???2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