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reamLeague Season 22 12편 본선깔끔하게 컷

DreamLeague Season 22 12편 본선깔끔하게 컷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더블일리미네이션이고 3월9일부터 11일까지[한국기준] 진행되었습니다잉 그래서뭐 하고 내일오고

하고내일오고 채워볼께요잉 ....안물안궁이라니 너무해

가뭔ㄷ ㅔ씹덕아!  에 도타인데요?

리그제를 폐지하면서 eslone에게 올해 공을 넘겼습니다 사실 1년내내 x빠지게 해봤자 마지막에 열심히

하는애들이 이기고그런거거든요 흠...teamspirit올해도 적당히 성적만쌓을듯 일단 올해기록만봅시다 

작년대회는 아직리뷰도안했고 흠..뭐 아무튼그렇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여러번대회를 나눠서 진행하다보니

상위권팀말고는 로스터바꾸는데 배널티가 없는수준이됨 심지어 우승팀인 Azureray도

????

1년쉬고온 Ame군과 vg의 서폿 Dy군을 데려와서 나머지자리는 어떻게 채우려나 했는데 굳이굳이 우승한팀

멤버들을 갈라놨네요 그래서일까요 1팀 xtreme도 성적이 애매하고 2팀 Azure Ray는 선수를다뺏기고 

노인정?[Ori faithbian은퇴번복+fy]로스터도 애매하다...아쉽네요 그래도 3360포면 상위권이긴하지 

Gaimin Gladiators는 그냥 태업해도 이제 진출확정권인듯? 3600+1680 확보한 포인트만봐도확실하네 

나머지는 ...아직더 지켜볼까요 아무튼.. 이번대회는 위에서도보이듯 유일한 16팀대회였는데요

초청4팀 서유럽3장 동유럽3장 중국2장 동남아 1장 mena?1장 북미/남미1장이네요잉 mena라..

Middle Eastasia North Africa 지역... 모든팀의 갯수가  6팀밖에안되는데요 그래도 뭐라고 못하는게 

Falcon이 아주강력해서 지역이 약하던말던 Falcon자리를 하나 빼두는느낌으로 말이죠 

자리가 많다고해도 서유럽/동유럽이 늘어날뿐이라 약한지역은 도움도 안되는일이네요 후후 

1라운드에서 Betboom FALCON/ XTREME SHOPFIFY REBELEION 등 이 압도적이었는데요 

뭐야 너희는 A/B조 안쓰고 1,2로 쓰니 ㅋㅋ귀여워 잠깐?,,,위에 A.B적혀있던데

한번더하신데..

1라에선 건전해보였던친구들 바로 뽀록나버렸죠 후후... GG가 나가리된게 아쉽네요잉 

 

DreamLeague Season 22 11편 그룹스테이지2 7일차+밴픽

끝을향해달려가는 대회 DreamLeague Season 22 8편 그룹스테이지2? 1,2일차 올해는 eslone이 모든대회를 집도한다!!! 물론 상금은 riyadh가 제일많을듯 아님말고 작년에도 1500만불 상금걸고해서 제일 신나

rlawkrrk.tistory.com

밴픽..뭐 소개는 아니고 그냥 잡설좀 써놨음 


패자조 1라운드

중국애들 우리밥이잖아 ㅋㅋ 우리 폼관리중인거지 못하는게아니다 정신차려라 우리 여전히 잘싸우고 

전투력확실한팀이다 yatoro가 야수모드는 아닌데 그렇다고 얘가 x밥은절대아니죠

위에서 다말했지만 한때 최고의캐리였던 Ame군 약간 안정성이 좀 불안하긴한데 그래도 여전히 

건재하죠 아직... 합이안맞나?싶을정도로 아쉽긴함 Xm군도 솔랭귀신이미지가 어직 제머리속에선 

떠나지않네요 inyourdream xm둘다 보여준게없이 시간을 많이보냈던 솔랭1위들이죠 gpk는 많이

빨리 보여줬는데 xm...오래걸렸지만 만개했다 XinQ도 우승할때보니잘하고 흠..어떠려나요 

마지막까지 아름답지못하네요 

마지막이니 주절주절해볼께요 팀버 여전히 건재한카드죠 단단하고 피돼지들 갈아버리기쉽고 ㅋ 좋았어 

슬라다? 방깎에 스턴요원이긴한데요 흠... 그정둔가 아무튼 피닉스도 좋죠 이게 e데미지가 후반가면 

꽤나온걸지도? 쉐데로 세이브각도보고 적 캐리 억제도해볼께요 테블?...아 요즘 서폿으로도 쓰던데 

미친놈들이여 아주 ㅋㅋ 팬어 나익스제거 팬어 한번 보여주긴했는데 dyracho의 자살쇼가 계속

기억에남네요 ㅋㅋ 한번은 칼날갑옷 한번은 압제자였죠 2번째는 경기를 패배로이끈 의도치않은 

q3발패시브때문에 뒤진거라 ㅋㅋ 말x나많다구여 ...ㅈㅅ 아무튼 마르스쓸생각이면 둘다 나갈수있죠

컷! 마르스 라이온 collapse등 강팀오프에게 마르스는 품격같은거죠 x플링 메타라는게있나?

테블서폿개역겹네 ㅋㅋ 죽어라 od 딜도 산더미고 x플링도터트릴만한 딜러죠 둠 회복정지가있는캐릭

님정보는 없는데 말만 x나게많네요 같은댓글은 상처받아요 레슈락 무난한 미드죠 저돌적이고 

놀랍게도 아직1경기 후픽볼께요잉 

첸..걍습관이죠 매그,켄타등 무난한 오프를 같이잘라줬고 후픽의특권?으로 또기사도잘라줬네요

큰한방/팀이속 스턴연계 용기사w는 그연계중에서도 상위권이죠 그러고뽑은게 테블서폿ㅉㅉ

그냥 밴만 x나게나왔네요잉 테블은...하..모르겠네요 q바르고 궁으로 세이브하고 보조딜러느낌

으로 하는건데 약간 x롤충들이 왜딜서폿혐오하는지알겠음 기분탓인지는모르겠는데 볼때마다

정글빼쳐먹고있더라구...기분탓이지? 나가는 모두가싫어해요잉 원시야수 무난한 돌격병이죠 

아..보이드나왔네요 이래서 나가자른것도있을듯 후드윙크도 라이온처럼 한방이 있는친구죠

지몸은 안들어가고 뒤에서 던질수있어요잉 퍽 포퐁령 무난한 돌격카드자르고 레슈락이네

보이드궁에 딜넣기 쉬운 제우스를 골라줬습니다 요즘은 평타딜도 잘박는게 파편강화하면 q가나가요 

미워하기로 마음먹어서그런가 볼때마다 정글빼먹고있는 테블서폿 이게맞나 그래도뭐 계속작은

전투에서 우위를 잡으면서 재미보는 xg teamspirit도 근본팀답게 무너지진않는데 먹는게 겨우 

테블서폿뿐? 흠.. 아무튼 힘내시고 오.. 음해하는사이 아이기스먹은 보이드2번처치성공~ 역시 

yatoro x플링이다! 골드도 2천차이고 비벼지는데요?

아예 딜템으로 가시진않으셨네요 

라고 말한것과달리 크로노 대박없이도 난전에서 계속우위를 가져오셨다 x플링만 살아서는

이길수없다는것...슬프네요 그럼에도 허릿힘 빡주고 이걸비빈 teamspirit박수쳐 

2경기 teamspirit 다이어선픽 

팀버슬라다피닉스팬어od다시자를께요 쉐데 일단박고 라이언도 다시믿을께요 보이드뺏어오고! 

에니그마? 너죽는다 내가 역으로 덮고 쉐데로 혼내줄께 어둠현자로 모으고 싹싹 싸먹어줄께

승률자체는 준수하죠 츄럴 스벤 둘다 힘이 미쳐돌아가는놈이죠 스벤은 기세도좋아요 레슈락 다시!

테블서폿또하는 미친놈이 있겠어? ㅋㅋ

...어라

비슷하게자르네요 아니네 아예똑같네 ㅋㅋ 원시야수박고 테블 또서폿인가?ㅋㅋ x랄났네 에니그마로 

화끈하게 혼내줄께요 타이니 qw둘다 상향먹었죠 미드갈수도있지만 일단은 서폿으로볼께요 아...

누구도 이걸원한건아니겠는데 

약간 아쉽긴하네요 xg 결승가려면 좀보완해야할듯 일단 에니그마궁 20분대까지 1인궁하나만 성공

쉐데가 세이브깔끔하게 잘하네 30분까지도 크게  흠잡을게없지만 아까랑달리 레슈락이 조금더 

잘살아남는느낌이네요 어..근데 경기전체적으로보면 yatoro가뭔갈 한건없음 딱 숟가락역할했고 

오히려 에니그마 이니시가 더잘들어간듯 전부 쉐데한테 세이브당?해서그렇지 

보이드궁 대박없이도 잘풀어간것같다 

3경기 teamspirit 다이어선픽 

승리공식...찾아버린걸까나 ㅋㅋ 리나자를께요 원시야수 레이저 둘다 상대할만하니까 레어저가 

아마 나익스를 따라갈듯 3경기내내 같은 서폿을 뽑았는데 그만큼 무난하게 좋긴해요잉 원시야수

일단뺏고! 레이저로 나익스 혼내줄께요 미드가도되긴하지만 맞라인설까나? 츄럴 od다른김에 ㄱㄱ다

yatoro너만믿는다!!1

드디어 더러운 테블서폿을버리고 티탄으로 선회 확실히 프로들은 다할줄알더라구 qw로 원거리

에서 대거의존도없이 전투컨츄럴을 하는데 궁데미지도 산더미죠 w로 평타싸움도가능하죠 

레슈락자르고 마르스 나익스 나익스가 쉐데궁영향을 안받을순없지만 힘내볼께요 레이저라 ..

그림?기술증폭받을 기술이있나? 스벤 루나자릅시다 루나테블메두사x플링은 잘리면 이유를 

생각안하셔도됩니다 이x새들은 몇년동안 계속나오네  라고 채팅치셔도 아무때나 맞는채팅임 

스나필밴하는꿀팁 내가 하기싫어도 일단 초상화올려놓으면 아군이 밴해줌 ㅋㅋ 개꿀띠~ 이제님이

밴하고싶은거 밴하셈 와 근데 프로레벨의 티탄은 정말 볼때마다 아름답네요 훌륭한난전입니다 

잡설은 별로 나올게없네요 

그림이 궁만 잘쓰고 죽어도 스나 나익스가 알아서 정리했음 xm을 물어죽이는데살패하고 

Ame가 슬펐던 21년도의 기억을 눈꼽만큼이지만 씻어내면서 노데스로 승리 

나익스아가님 잘만들어낸것같음 옆집 케인이랑은 또 맛이다른데 어쨋든 좋아요 


승자조 1라운드

1시간게임메이커 작년에 vp향우회모아서 pure캐리 1년간 북미유학을하면서 오프로 포변한 nightfall이 양보

하는 그림이었는데요 성적안나오니까 pure를 오프로내렸고 그로스터로 ti를 조져버렸음...아쉽네 top6가딱

어울리는 팀이라고음해했는데 벌써 그능선은 지났고 1시간겜실컷하면서 열심히해보자 pure대신온 miero군

9pandas소속으로 큰대회경험도많죠 근데...팀색깔에 녹은건가 1시간겜왤케많이함?

22년도 우승선수 skiter sneyking둘다 건재하고 스벤의폭력성은 정말... Malr1ne군은 허스카도하고 

잘해주고있는친구 ATF 05년생귀요미 근데 얘말곤 mena지역출신이없는ㄷ....캠프가 mena쪽이

시잖아 ㅋㅋ Crit도 건재하니 얘내 막을만한 팀이 많이없을듯 BB의젊음이라면?

방빼!!! 

레이저일단잘러 용기사하고싶으니까 에? 그게맞나 아무튼 박쥐서폿도엄청많이하고 스벤힘좋죠

쳐내! 라이온 좋아 용기사라이온이 버스트하는거 신나겟죠 언다잉 묘비깰놈없제 느릴놈들뒤졌다

나익스로 마르스궁나오고 팡고궁흘리고 테블 너죽었다...잠깐?..... 메두사 보이드자르는거보니 

얘내도 서늘함을 느꼈나보네요 컨카오프도많이갑니다 오히려 오프를 선호하는느낌 아니지?

포퐁령바로잘러! 에니그마도잘라두고 마르스일단박고 크메 도좋죠 라이온 크메 후드윙크딱 보이죠

둠잘라놨네요 팡고로 흔들어줄께요 마르스의카운터?까진아니지만 흔들기좋은픽이니 같이이니시

굴리면서 힘내볼께요 테블...아니지? 퍽 레슈락쳐내 캐리바꾸기~ 

또블서폿...죽어  20분대까지는 엄청 터진구도는 없었구요 BB쪽조합이 뒤지게 단단하긴하네요 

그래서인가 조금씩 구도가넘어가는데요 팡고마르스인데도 루나가 혼자 고립되는 구도가나올정도로

약간 기에 눌려있나싶을정도로 아쉬운 전투구도가 나왔습니다 제가뭐 평가할건아니고 아쉬웠다 

정의는 승리한다 테블서폿죽어! 

2경기 Falcons 다이어선픽 

이새끼들은 유리하던 불리하던 1시간을 감 그저... 

밴이 슬슬보이셔야합니다 비마밴?하는구나 데이터가있구나 쉐데미라나도 서로시너지좋은픽이죠

보이드는 보이드 뭐 메타랄게있나 팡고마르스다시할께 

해치웠나?

첸 ㅋ 레이저,팀버,용기사 그냥 ATF클래식 다잘랐네요 컨카일단뺏어! 나익스는 다시박어! 박쥐

잘라놨구요 피닉스 라이온 좋아요 미드남았죠? 리나랑 혹시모를 허스카 깜짝픽자르고 라이칸 ㄱ다 

라이칸 누가하는지 궁금했는데 ㅋㅋ

초반느낌은 뭐야 드디어 우승적기인가? nightfall도 폼좋고 34분말 트윈게이트를 전부타고오는

형편없는 플레이를 하면서 마르스+크로노각을 이쁘게줘버렸고 처참한상황 바이백을 빼버렸으니

너무슬픈데요 falcon은 승리를만끽하며 로샨을 치고 어? 뺏었네요! 

거의 대등합니다 누가이겨도 놀라진않을정도 이번경기의 결말은 결국 코어들이모두

리프레셔=재생의 구슬로 궁난사하는 과정까지갓는데 서폿터트리기를 더잘한쪽이 

이긴것같다 재미있었으면 된거지 쳐발린건또 아니고 힘으로 본진때려서 마무리 

3경기 BetBoom 다이어선픽 

고정밴합시다 컨카박고 테-키 상향먹었죠 이제 들이박고 지뢰셋업둘다하는 유동적인 친구가되었죠

지뢰충쳐내 미라나 박고 스벤도부술 츄럴 쉐데 신경쓰이네 퍽이랑..둠자를께요 이거 미드뭐냐?

타이니?  이거 분위기가 이상하다?

슬라다계속자르네요 스벤방어도 깎을수잇는 친구죠 박쥐쉐데를 같이가져오면서 카운터하나는 

없어졌네요 타이니미드?가능? 팡고자르고 비마도 자를께요 비마그정도야? 바이퍼로 미드부순다?

박쥐미드? 이게맞니? 스벤캐리 어케막을건데

보통 1시간겜이나 그에준하는긴장감있는겜은 이긴쪽이 발리는기분?이던데 ㅋㅋ 초반득점

BB가많이가져왓구요 중반부터 열심히 돌면서 적을 찔러줍니다 사실 스코어만치엄청난

차이가난건 아니구요 바이퍼픽이 정말 크게 적중했던 전략인것같습니다 열심히 돌리면서

적을 제압했고 난전에서 조금더 좋은 집중력 쉐데,타이니의 역할이 주효했던것같습니다 

리나잘못까진아니지만 좀아쉽긴했다 박쥐가 왜 사랑받는지는 확인할수있었네요 흠.,

약간찝찝한느낌인데 Falcon 승리플랜이 여러개있다는건 좋은거죠 


패자조 2라운드

Betboom너희 1시간겜 2번하고 질꺼지? 우리가 올라간다 너넨 재들못막는다

라는 꿈을꾸었다

뻔한밴들을 했네요잉 용기사 그냥박아! 테키도박고 크메도박어! 뻔한거해 그래야 이겨 스나잘랏고

xm이 스나보여준적도있죠 제우스도자를께요 비마 드디어 맛보여주는군요 

맛집인데?

에니그마자르고 팀버박어 피닉스로 지져서 용기사도녹여볼께요 보이드는 보이드후드윙크로 난전도 

이쁘게 해줄께요 퍽 둠자릅니다 용기사때문이죠 ㅋㅋ 미드냐 오프냐 비마구나 마르스할까 팀버미드ㄱ

오케이~

비마용기사가 밀어붙이는 가운데 x플링만 얹으면 될덧 크메비마용기사가 다같이기술박으면 어지간ㅇ=

해선 살아나가기힘들죠 용기사 보이드 컨카 팀버 이런애들도 결국 완벽한 연계에는 어쩔수없다라는

것을보여준경기같네요 Xg도 엄청형편없었다기보다는 밴픽에서 약간밀린것같기도 

비마..자를까?

2경기 BetBoom 다이어선픽 

테블서폿?잘라줄께요 스나도자르고 리나레슈락제우스 미드밴해줄께요 팀버뺏고 쉐데미라나

연계에 팬랜으로 x플링뽑지말라고 협박할께요 어? 뽑아? 돌아버린것인가 레슈락/제우스는 그래서

더더욱잘랐네요 비마맛 드디어보여줄께 

마르스라이언에 데프 흠.. 은근히 승률좋긴하던데 많이못나오긴함 x플링 팬랜생까고박아요 재생을

막는 둠자르고 팡고자르고 퍽 노잼이긴해 

무난충 쳐내~

이번경기를 보고느낀건... 아쉽다 무난하게 굴릴수있는 조합인데 크게 보여준게없이 힘싸움에서 

팀버한테 계속밀렸고 팬랜 성장치도 전혀 말리지못했음 할만한것같은데 마르스궁빠지면그냥

힘이 우수수 무너지는 안타까운 경기 뭘그렇게 잘못했나 생각해보면 그정도잘못은아닌데?

틸락~

아무튼..아쉬웠다 재밌는경기를 보고싶었는데


최종결승 [5판3선]

왜돌아왔지? 이길거라고 생각하는것인가? 

지는걸 계획 세우는 얼간이가 어딨냐구~

다소불안한스타트

비슷한밴이네요 보커추가된정도? 스벤박쥐에 스벤 원시야수 둠 보이드만잡으면될덧?

레이저용기사팀버 습관적으로잘라용 ㅋㅋ 나가도잘라줍니다 스벤열어? 흠..비마다시가져오고 

5번다 얘내가한거같은데요? 보이드는 보이드 팡고 무난하긴한데 재미는없네용

 거의 대등해보였거든요 근데 둠의 한방이 적중하고 tp타고 살아보려던 보이드가원시야수궁에 당한

그한타이후로 분위기가이상합니다 엄청잘못했냐 그러면 그정도는아닌데 

집중력좋게 계속 보이드 둠저격에 성공했고 딱히 거기에 대처하지못했음 스벤..너무쌔

2경기 BetBoom 다이어선픽 

고정밴에 가깝쥬 허스카도자르고 컨카 팀버를 둘다 견제할수있는 몽키제거? 맞나? 스벤뺏어오고 

슬라다 바이퍼등 방깎 독바르기등 스벤을 괴롭힐나쁜캐릭제거 티탄좋제~ 미드누군데 팡고냐

오프컨카가 대세라니까

포퐁령자르고 나익스도잘라요잉 자이로 일단박고 서폿으로 내려도그만 궁이 1곳에 미사일2발에서 

3곳[직선]에 1발씩으로바뀜 예전 25렙특은 3곳에 2발씩이었죠 그래도 공짜니까 x플링잘랐고 팡고루빅

피닉스 언다잉자르고 너네 오프뭐할건데?! 아님미드바꾸나 어..둠이네 

둠보니 33도 그립네요 아직살아있다고? 이번에광탈하셨어?흠...모르는게약이네 

이번에도 역시 단단한 조합이죠 니가단단해? 둠걸면 죽을껄? 단단한조합같은데 한타하면 계속녹음

서로불리할때는 한없이 도망치면서 적기술을 빼냈고 팡고,자이로 둘다 자기역할을 다해낸듯 

스벤이 힘은 강하지만 조리돌림하면서 최대한 거리조절을 했고 슬펐다 그정도로잘못한

플레이가있냐하면 어..그정돈아닌데 또..아쉽긴하네요 중요한순간 둠의저격이 모두적중

skiter 스벤원툴아니고 22년도 우승할자격있는선수가맞네요  

3경기 BetBoom 래디언트선픽 

미라나쉐데 컨카까지 서로 연계하자구~ 자이로자르고 타이니도자릅시다 상향먹었데 x플링 ㄱ

스벤또해? x플링은 못죽이겠지? 허스카 퍽자르고 레슈락갈께요 레슈락도좀 쉽게해야지 

이건이겼네 4경기가자 패패승승승 ㄱㄱ

밴은 뻔하죠 용기사 우리도싫어 ㅋㅋ 옴니?컨카미드도 가니까 신기한 오프제거한느낌 박쥐크메

쉽게박아주면서 스벤 쉐데안무섭다 x플링이네 흠..걍마르스로 다묶고 스벤이정리한다음에 x플링

마지막에 조지던지 보커자르고 리나 ㄱ 레슈락 너죽는다! 

아까랑똑같음 불리하면 그냥 한없이 빤스런함 그걸 억제하거나 묶어둘수있었나 흠..실패했구요 

아니근데원래 불리하면 빼는거아님? 아..근데 참 이게 손해최대한안보고 빼는게 쉽지않거든요매번

성공했고 핑퐁?이라기보다는 진영 재정비해서 다시싸우는게 더좋았던것같음 다당연한말이긴한데

이번대회에서 제일잘했다는말이죠 

22년도에 예선까진 크메하다가 본선가선 미라나했죠 너무쉽다 

 

로스터도 젊고 픽도다양하고 승리공식도 확실하고 근본력[Crit skiter sneyking]도있는팀답다

느낀점

온라인?대회였거든요 마지막까지 스타디움없이 호텔에서 치뤘던경기들입니다 본선이짧았던

만큼 잔재미는 없지만 압축된 빵빵한맛이있었네요 2대떡경기조차 이거 해볼만했을지도싶은

경기가있었구요 밴픽때문에 졌다라는 느낌까진아닌데 힘들었을것같다 라는느낌 결국엔 

적을 잘끌어들이고 자기들은 이길수있을때 깔끔하게 정리해낸 Falcon의 승리 betboomdacha

에이어 연속우승인데요 이렇게보니까 뭐 압도적인 1황보다는 메타가바뀌면 견제정도는 

가능할지도모르겠다 작년 GG같은 압살느낌은 또아닌것같기도하고 뭔가 한끗차이느낌? 

자! 이제 7.35그만하고 새로운 메타새로운팀들이 등장할 7.36!!! 

d버젼이셔?..... 지랄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