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reamLeague Season 22 11편 그룹스테이지2 7일차+밴픽

DreamLeague Season 22 11편 그룹스테이지2 7일차+밴픽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끝을향해달려가는 대회

 

DreamLeague Season 22 8편 그룹스테이지2? 1,2일차

올해는 eslone이 모든대회를 집도한다!!! 물론 상금은 riyadh가 제일많을듯 아님말고 작년에도 1500만불 상금걸고해서 제일 신나게 즐겨버렸죠잉 아무튼... 그룹스테이지2는뭐고 드림리그는뭔데 도

rlawkrrk.tistory.com

여기주절주절써놔서 앞부분만보고오셔도되고 전체적으로 예선을 2번하다보니 재미가좀떨어지네요 

예선을 두번하다니 그게무슨?...아..진짜 두번하셨어?

리그를 폐지하고 eslone에게 약간 전권을 넘겨준느낌인데 작년 ti직전 대회부터 포인트제로 차근차근

진행하는데 포인트제로 초청을 하다보니 약한지역은 1팀만 겨우나오는 상황이많았죠 그런이유로 

이번이 아마 마지막 기회가아닐까싶은데요 유일한 16팀대회거든요 

그래서 많이오긴했음 mena=MiddleEastasia NorthAfrica 중동 북아프리카 지역은 단6팀만 예선에참가

하는 똥지역인데 새로생긴지역이라 어쩔수없다쳐도 음해당하기좋은 상황이잖아요 단6팀 근데...

너무잘해서 딱히 논란이생길수가없음 ㅋㅋㅋ 아무튼 1차예선은 진짜 제글이지만 안보셔도좋을것같고

2차예선..지금하는것도 뭐..리빌딩팀들 궁금하시면 보고 본인조차 흥미가 약간 떨어지고있달까 

7.35자체가 너무길어지고있는데 이번대회끝나면 양심껏 패치해주겠죠?...아니라고? ㅎㅎ설마

다행인점은 ti적폐쉑들은 제법 걸러냈다는점정도? 3령이 돌아오고 그친구인?퍽도 돌아오고 그퍽을

때려잡는 미드허스카 스나등도 나오는 평이한버젼?입니다 메타분석으로 오늘 리뷰를 마무리할게요잉


7라운드 

Falcon이 6연승 Aurora가 6연패를 기록중인가운데 중위권은 아직 폭풍속 오늘이긴놈이 먹는거다

불만없지? 하필 3승3패팀들끼리 붙더라고 ㅎㅎ 함볼까요 

1시간게임전문가 오늘지면 4승3패로 타이브레이커를 해야하는데요 vp향우회 +torontotokyo임

97년생[21년생 미드로우승한] 저양반빼면 전원 00년대생젊은팀 nightfall이나 pure둘다 캐리로

vp에서데뷔했는데 nightfall이 북미유학가서 오프로 포변했거든요 !!!! 그래서 vp향우회모으면서

오프로 들어왔는데.. 성적이 그때는 안나왔음 결국 nightfall 캐리 pure 오프로 시즌을 마무리

했는데..pure가 캐리가 더편한지 이적해버렸고 그자리는 9pandas를 떠난 miero를 데려옴 

왜1시간겜이 많은지모르겠네요잉 잘하는데 어설픈느낌?

작년 Talon로스터 1차예선때 x밥들이랑붙어서는 잘했는데 2차예선와서 6연패중 

아! 미드가 스탠딘이라졌네! 라기엔...얘덕에 여기온것같기도하고 얘는 잘하고있던데 흠...

너확정권이잖아 1승만달라고!!!! 

아니야.. 5승해야 확정이지 마지막경기가 보약팀이라 참다행이다 뻔한애들 다잘라놧고 흠.,.스벤

까지 에니그마를 먼저가져왔는데 에니그마상대론 자이로서폿을 꺼낼수도있긴한데요 그런건

안봤구요 x플링이네 흠... 나익스q는 x플링이 더맛있게쓴다죠 둠 그정돈가싶지만 간간히나오는중 

애매한승률 하지만 꽤나오죠? 팡고..는뭐 메타라고할게있나싶네요 

뻔한것들 박아줬습니다 에니그마보고 바로 루빅선택 x플링으로 나익스q개꿀빨아줄께요 마법면역

고맙다 티탄 요즘원거리 전투컨트롤이 가능하고 대거의존도가 낮죠 평타딜교가능한 레인전

상성이면 w스택으로 개팰수도 포퐁령 퍽자르고 팡고라.... 뭐 나익스나 혼내줄까 

 

안녕

2경기 Aurora 다이어선픽 

에니그마자를께.. 미안했다... 마르스걍박고 미라나테키컷 나쁜서폿 나쁜서폿 스벤먼저나왔으니 

피닉스랑 얼폭으로 불로지지고 펀치날리고 q랑 마르스궁으로 길막고 나익스가 그카운터니까!

포퐁령 템어제거하고 흠... 3령이랑 템어 보커는 뭐 말할게있나싶기도하고 

첸은 걍습관으로 밴하는듯 그정돈가?라기엔 표본이 없음 ㅋㅋ 지금까지3번 팀버 용기사도 미리

자르고 스벤박음 둠 라이온 크메 걍 정석적이네요 니가 들어오면 뭐 막아보지 퍽에 빛수미드도하죠

허스카로 미드털고 흔들...어라? Marline은 잘하던데

걍나익스팡고가 사기네 ay~

3경기 Aurora 다이어선픽 

나익스안할려고자름 마르스박고 스벤자름 스냅 티탄 방어깎아볼까요 메두사로 일내본다 묘비

누가깨냐고? 스냅뽑았잖아 임마 ㅋㅋ x티x이지 잘라야죠? 마나다태운다 ㅜㅜ 메두사는마나가 

생명 여기서 빛수가! 나오진않고 리나군요 

미묘한스코어네요 갔구나?

묘비일단 박어봐 아 스냅이셔? 흠..  컨카 오프/미드가능하죠 새로뭐하지 퍽팡고자르고 보커 

여기도 사연이많죠 계속 5번문제를 겪었는데 러시아애들이 비자못받아서 ceb이대신뛰고그러다 

결국 misha chu둘다 나가고 ceb이 정규5번으로 들어옴 misha는 코치로나마 함께하네요 Taiga가

튄자리엔 북미 TSM산 Ari를 DM이튄자리에는 남미산 Wisper군을 최근 betboomdacha에서 

x박고 팀을 떠난 yuragi군자리엔 새팀구하는 timado군을 임시로 써보기로 한듯 Ari랑친분이

있으니까? 인가요 은근히잘하던데 

이거..태업인가?싶을정도의팀 yatoro도 날카로운맛이없고 기본적으로 잘하는애들이라 심각한

경기력은 아닌데 또 우승쉽겠다싶은 느낌은아님 드디어 알아버린거야? 1년내내대충하다가

ti직전지에 열심히하며되는거지~ 오늘이긴쪽이 본선갑니다 

야임마 내가 짬이있지 ㅋ

새로운얼굴들이좀 보이죠~ 용기사 좋아하더라 잘러~ 후드윙크 1픽?! 오..그정도야 루빅으로 

원시야수같은 돌격병잡아줄께요 보이드는 보이드 근데 음..쉐데좀 싫네요 나가 까지? 어허..지려고

작정한건가 취권뽑고 분신지우고 하나띄우고 힘내볼까요 라이온 미라나자르고 제우스 ㄱ다 

평타딜러로 일내는 ㅈ...??

매그그냥잘러 원시야수박고 어..   쉐데풀어주네? OG상대로만 밴하는 이오가 인정이지 나가박아서

보이드안전장치 깔아줬죠 이팀이 쉐데둘다잘해용그걸로우승했으니까 레슈락 무난하죠 미드어지간

하면안질듯 보커 퍽은 그래도 자를까요 디럽 해볼까 나가디럽조합 좋죠

총평 쉐데왜줌? 나가왜줌?

딱그만큼의차이로진듯 

2경기 teamspirit 다이어선픽 

또기사에 뻔한밴들 그림스트록으로 스턴2배로넣기 걍 타워치기도 괜찮고 밀어넣기도좋음 w박고

연계하는맛이 알참 테블 힘좋은녀석이죠 레이저 상대도할만한데 건방지네 ㅋㅋ 스..,벤? 야뭐냐

테블서폿은 몇번봤는데 레이저상대로 굳이? 이오+a를 같이쓸어버리긴좋은데 흠... 뭐 결과를 

봐야알겠지만 티탄잘린게 좀영향은 있을듯 보커슬랔제거 레이저어디갈지 타이니코어인지?퍽 

아쉬워요 

습관적밴이네요 이오드디어여는구나 넌죽었다 티탄잘라줍니다 티탄이 이런 붙어있는 녀석들에

강하죠 미포라던지 타이니 일단박고 서폿쓸가능성이 높긴하지만 오프타이니도 보긴봄 레이저로

테ㅡㄹ완전견제는 안되지만 그럭저럭? 어둠현자 박아볼까 리나퀸오페자르고 공허령 

이걸 자른다? 리스펙한거지 레이저w영향도덜받고 파편강화시 w넣으면서 싸울수있으니까 

시작은 좋았던 teamspirit 근데 테블이 좋은이유가뭐지? 스벤이 x나쌘건알겠는데 q바르고 w로

깔짝거리고 궁켜지면 초반에 데미지좀 집어넣고 흠..선더로 킬각 세이브각보는정도?

중반부턴 힘싸움이안되더라 OG폐급은아닌데 왜성적이안나는걸까 

3경기 OG 다이어선픽 

매그그냥박어 우린자신있어! x플링자르고 레슈락 후드윙크 스벤으로 힘보여줄께요 매그w받고

더받고 강력하게 레이저 싫어...근접캐릭은 힘들어 퍽자르고 용기사! 매그서폿이니?

레슈락서폿을 sneyking이 썼기때문에 듣기는했는데 흠.. 

슬슬 보이죠 티탄으로 원거리 컨츄럴해볼께요 매그같은돌격캐릭은 루빅이 Q로 들어버리면그만이죠 

피닉스 보커자른건 이쪽도 새미드를 의식을한거네요 

오케이~ 진출 확정

경기를 보면 티탄말곤 월클플레이 못보여준듯 원시야수도 잘하긴했는데 혼자선좀힘들었을지도 

스벤 x나쌔긴하네요 이건 좀아쉽네요OG이정도로 잘하는데 흑흑 

왜잘하는거두고 테블서폿함? 테블이 3중카운터당한것도아니고 흠... 

22년도우승멤버 skiter sneyking건재하고 Crit도폼이 괜찮은데 ATF05년생귀요미도 제법

안정감있는 선수에 Malrine군도 허스카등 잘해주고있는모습 못할수가 없는팀이긴했는데

이렇게 강해질줄은 skiter군의 스벤 sneyking의 미라나 ATF의팀버 레이저 마르스 밴할게

많지만 전부 스벤을 열어버리더라구 ..ㅋㅋㅋ 

올해 첫국제전이죠 rtz saberlight만남고 리빌딩했는데 전부 애매한옵션이긴함 yopaj도

2년전에 꽤잘하긴했는데 abed옆그레이드느낌이고 결국 2승4패로 미미한 마무리군요 어차피

광탈이지만... 1등을 이긴다면?

우리 북미가우승한 15년도까지의 기록을 말살합시다 같은 댓글은 너무하시네요 

ATF의마르스 일단박구요 템어막상등장은 안해서 말할기회가없네요 귀찮은 미드긴하죠 언다잉

자르고 나익스=흡혈마에 비룡? 어..오히려 쉐데를 가져오지는 제생각일뿐이구요 퍽박고 스나

레슈락자른다음 테블 뻔하긴해요 비룡만빼면 말할것도 없을정도 

레이저자르고 스벤자르고 루나쉐데 뽑았어요잉 나머지도 연계좋긴합니다 얼폭이랑 타이니처럼 

약간 단단한 중간라인서폿예상한듯 아니 테블서폿을한다고?... 와 막픽으로 저런악질플레이를 

테블서폿보고 드는생각은 대즐,오라클이 그정도로 나락갔나? 이정도? 스벤이 더좋으시다잖아! 

2경기 falcon 다이어선픽 

신기한밴없죠 스나 바이퍼자르고 나익스 ㄱ 어? 나가상대로 나쁘진않은데 재밌네요 

쉽지않지?

켄타후드윙크좋아 레이저또잘랐는데 팀버 레이저 마르스는 ATF고정밴수준임 요술사 재밌죠 ㅎㅎ

레인전재밌게해볼께요 레슈락 스벤제거 상대용기사가 하도 포지션스왑을 많이해서 ODㄱㄱ해 

나익스Q풀리면 녹일겨!

쉽네 

올첫대회이자 2회차대회우승팀 AzureRay의 형제팀인데요 굳이 우승하고포인트손해

보면서까지 xm xxs xinQ셋을 옮겼음 흠?...근데 그이후로 떡락중이란말이죠 아쉬운건

AR에서 3명뺀자리에 다시 3명을 영입해서 1,2팀둘다 제법구색을 갖췄는데요 두팀다

제대로못하고있어서 중국자체가 침체기긴함 그나마 쌘애들인데 꼭이겨야?

작년 메이져3회우승 ti준우승 번아웃이 온건지 메타적응을 못하는건지 올해내내 보여준게없긴함 

345번 다잘하는팀이고 dyracho군이 약간... 감정적인 플레이나 억까?를많이당하는편이긴한데 

그럭저럭 잘하는팀이긴함 작년이너무쌧던거지  오늘이긴쪽이 본선갑니다

매그자신있어! 그거말곤뭐 할말이없네요 중국팀들이 OD를 좋아하긴하더라구요 복수혼령 테블 

팡고 뭐 든든...또 테블서폿이야? 아니 할만하지않나?

어차피못할건데 테블핑계나대보자구

신기한밴은없죠 오히려 오늘 윈런밴이 별로안나온게 신기할정도 리나로 마무리~ 

레인전 털리면서 시작하는 ㅋㅋ Ame 테블서폿잡고 죽는거 안쓰럽네요 근데 제편견인가요 테블서폿

이새끼들왜 정글빼먹는거말고 하는게없는거같지? ㅋㅋ

크게할말이없는게 못싸워서짐 ㅋㅋ 츄럴 계속조리돌림당했고 패배함 이게 풀게임보면서 

운영도 보고하면 좋을것같긴한데 그만한 경기는 아닌것같음 

2경기 Gaimin Gladiators 래디언트선픽 

단단한거자르고 보이드티탄자릅시다 매그맛보여줄께 이번엔 진짜임 슬라다 비마자르고 팬어!

비마도 티어가많이높지않고 슬라다...뭐 스턴에 방깎귀찮았을지도 

이긴거같은데?

신기한픽없죠 테블서폿은 이번에 아니겠죠 스나로 일낸다 자신감좋네요 위버 나익스제거하면서 어?

랑다르게 딱한번나온

ㅋㅋ 스나뽑고 개쳐발린듯 3경기가자 

?

스나테블로 초반에 난전하면서벌어둔걸로 3차압박 배럭철거까지성공 군단궁은 언다잉의 파편에 완전히

카운터당하는중 분위기 이상해지는데요 ㅋㅋ  팬어강력한힘과 언다잉 묘비로 시간끌고잇는데요!

? 팬어크리데미지자랑하는거임? 아뇨.... 칼날갑옷에 저러고 한번에 터지셨음 

개열받는데...돈부활해서 밀어붙여야지 좋은챈스니까 신의양날검을 들고있었던것도 한몫하죠 

그래도 수습하고 잘해보..어?? 뭐야 어? 이게참 슬픈게 압제자 치려고한것도아님  특성때문에 q가튀었음 

이러고도 지진않았음 결과론이지만 아무의미없이죽어버려서 돈부활을 써야만했고 그렇게 낭비한 

돈부활때문에 중요한 마지막한타에서 죽고 걍 져버림...하...세상 

ㅋㅋㅋ 내가갈께넌 걸어서집에가라 

 

1,2위는 둘다 이기고 34위결정전에선 이긴쪽이 깔끔하게 진출했네요 

곧4강시작합니다 패자조 승자조가있으니 4강까진아닌가 


메타분석[대회끝나고 추가한]

본선글이 길어지기도했고 요글이 약간 짧은느낌이라 아쉬워서 여기붙임 

얘내는 아예 못나온친구들인데요 픽도 밴도 안나온친구들이죠 ti를 기억하시는분은 카나 영파둘이뒤진것에

통쾌하실수도 약간씁쓸하실수도? 옆집전갈[스카너?]처럼 오랫동안 침묵중인 샌드킹 힘내라... 가면무사는 

계속버프해주는데도못나오고있네요 

밑쪽에서도많은일이있었는데  미드를 강타했던 지진,대지령둘다 뒤져버려서 3령이 돌아왔네요 

좋은날..언젠간오겠지 했는데 드디어 후...

픽상위

아무래도 만만한 서폿과 타헌급 무난한 오프인 마르스 상성을 덜타는 퍽등이 인기가많았네요 

테블은 서폿으로까지쓰는악질픽이어서 캐리 1등은 스벤이라고 보는게 맞을듯 그외에는 

캐리들이 상위권을 차지하지않는 굉장히 다양한 캐리가 등장한 메타라고볼수있겠네요 용기사

는 코어 3개 다뛰어준것치곤 약간못나왔는데 밴이랑 픽+밴종합보면 감이좀오실듯 

미라나타이니루빅박쥐크메 서폿5대장 렛츠고 

밴상위권

밴에서는 첸이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 역시 용기사,팀버등 왜덜나왔나싶은건 여기서보이죠 

용기사는 단단하고 밀어넣기좋은 무난한 코어에 w로 스턴연계시작하면 킬각보기너무좋음 

위랑같은이유로 잘린애들과 혹시모르니 자른 에니그마 세이브에 좋은 쉐데 밴은엄청당한 

템어/레이저등은 스페셜리스트느낌이긴하네요 

종합메타

첸은 그정돈지 확인할수가없었고 팀버는 거품 

용기사,마르스,박쥐,퍽,쉐데 렛츠고

밴만많이당한애들 픽+밴은 많은데 승률낮은애들 배제하면 저 5장이 핵심카드느낌이네요 

확실히 마르스상향으로 돌아온거빼면 핵심카드는 비슷한느낌이긴함 나가 테블 스벤 

이런애들이 나가리안되서그런것같긴함 

결론 난모르겠다 7.36빨리와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