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reamLeague Season 22 10편 그룹스테이지2? 5,6일차

DreamLeague Season 22 10편 그룹스테이지2? 5,6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무르익?어가는건가요 

 

DreamLeague Season 22 8편 그룹스테이지2? 1,2일차

올해는 eslone이 모든대회를 집도한다!!! 물론 상금은 riyadh가 제일많을듯 아님말고 작년에도 1500만불 상금걸고해서 제일 신나게 즐겨버렸죠잉 아무튼... 그룹스테이지2는뭐고 드림리그는뭔데 도

rlawkrrk.tistory.com

구구절절많은이야기를썼지만..뭐 읽어주십사하는건아니고 그냥 스킵?하기위한 명분이죠  올해는 

eslone이 모든대회를 진두지휘합니다 물론 betboomdacha도 100만불대회고 riyadh가 무조건 상금이

100만불보단 많을것같아서 eslone만의특징이라면

작년 ti전부터 진행되온 축척된 ept시스템으로 아마 초청을 결정할것같은데요 올해 마지막16팀대회라서 

약한지역애들은 이번이 마지막기회일지도?

참고로 Mena= middle East asia North Africa 지역이 이번에 추가되면서 북미/남미같은 지역은 조금더

시드가절실해짐 ㅜㅜ 걔내 까기도웃긴게 falcon이 너무폼이강해서 음해하기도힘듬 6팀중에 하필

세계구급팀이있는거지 참고로 타지역은 40팀정도 오픈예선참가하는등 지역의 규모가 너무다르긴함 

원래도 설명을 잘하는 편은아닙니다만 7.35메타가 너무길어져서 최대한 태업하는중 

 

이런애들은 너프잘멕여서 못보고있긴합니다 7.35c가 그래도 ti때랑 똑같으면 곤란하지 엄청다르냐?하면또 

그게 그거긴한데 저런애들이 몇명 나가리되어서 구구절절설명은 할예정 

이번대회의 핵심픽?은아니고 핵심밴이겠네요 딱3번나왔는데 대회끝날때까지 더나올지는모르겠음 

혹시 더나오면 수정함 **밴만늘어났다네요 


5라운드

한시간겜전문가 근데 못하는애들이 아님 기묘하다 toronttotokyo[21년도우승당시미드]빼면 

전원 00년대생이긴함 pure군이 캐리->오프로 포변하고 ti에서 성적을 내는데 실패하자 최근?에

팀을떠났음 9pandas도 불안정해서 거기서나온 miero군을 잘주워넣었음 nightfall이나 pure둘다

vp시절 캐리로 뛰었던선수고 둘다 아직젊어서 포변?시키기엔 아쉽긴했죠 진행시켜봐 

메이져 3회 ti준우승 근데 왜 ...못하지? 선수도유지했음 dy군의 문제가 뭔가감히 ? 생각해봤는데

약간 기분파같음 그렇다고뭐 깔끔하게 킬각보는것도아닌것같고 당연히  04년생 1티어팀에서

3연속우승+ti준우승 캐리 정도의 가치는 있는데 우승을 억지로만들어내는 진짜 하이퍼캐리?인가하면

그건 또 아니긴함 억까긴한데 아이기스들고 본진철거못한건 좀 안쓰럽긴 했음 ㅋㅋ 

이게맞나? 둘다열심히안해?

매그는 자신감?이죠 쳐내! rp한방무서우니까 쉐데도 많이나왔었죠 용기사 캐리/오프/미드다함 걍박어

언다잉 크메 둘다 난전무시못하죠 테-키상향받았고 미라나 정말많이 나오고있음 팬랜박아주면서 

테블견제 레슈락 허스카등견제합시다 허스카는 미드레인전이 힘들죠 어...옴니어때? 궁이이제 쿨짧은

1인궁이 되었죠 e도바뀌면서 평타딜러 비슷하게 바뀐느낌 

새로운카드는 별로안보이실것 테블 또메타야? 루나테블메두사x플링 이놈들은 계속기어나오는듯 ㅋㅋ

나가잘라줍니다 테블소중해 복수혼령으로 세이븍가도보고 마르스 상향먹었죠 그 1,3픽 코어둘다

상대하기좋은 팬랜..흠... 윈런이 전포지션하는데요 미드..안할것같기도하고 팬랜상대하기좋은미드

는아닌데?

테블이 너무무력했다 할만큼한것같은데 3코어다 단단하거나 기동성이좋아서 뚫어내질못함 

2경기 GaiminGladiators 다이어선픽 

밴은 뭐 대충보이죠 x플링잘랐고 자이로 서폿도합니다 마르스 상대하기좋은픽 x티x이지어떰?

아니...저놈..왜 메두사뽑음? 미쳐버린것인가? 오프안메도있긴했찌만 이번엔 캐리일듯 몽키윈런

상대 메두사미드까지 상상한건가요 왜?... 레이저할께요 

이거?애매한데

언다잉 라이온 좋습니다 마르스까지 메두사?? 안메보고 메두사? 아니 절대못이기는건아닌데 굳이?

공허령 퀸오페자르고 퍽 자주보는 매치업이죠 

애-매

아까랑달리 기분좋은시작 레이저가 나름 잘커주면서 안메없이도 한타가가능한데요! 언다잉과라이온

걍한타는 죽고시작했음 bkb빨리나온 레이저가 계속밀어붙이면서 괴롭혔고 빠르게 gg를선언받음

가난한 자이로서폿 ㅜㅜ 파편언제가나 궁이 1곳에 2발떨어지는 방식에서 3곳에 1발씩떨어지는

방식으로 바꿈 옛날 25렙특은 3곳에 2발씩이었죠 흠..아무튼 서폿쓰긴더편해진듯 

3경기 GaiminGladiators 다이어선픽 

잘싸우는 조합이네요 포퐁령에 x플링.. 슬라다 마르스자르고 x티x이지?. 확실히 둘다상대하기좋긴함

빛수미드도 하긴하는데요 오늘은아니네요 허스카자르고 포퐁령 ㄱ x플링 박어 메두사 ㅋㅋ 에바긴

했음 x티x이지안막냐고? 6킬4데스를 왜막음 시간만낭비하는캐릭이지 ㅋㅋ 루나자르고 비마 오?

미묘한 친구들이네요 

ㅋㅋㅋ 아까랑달리 x티x이지가빠지니까 한타가안되는데요 원래 x플링도 파밍시간이 길긴한데 이거 

팀이유리하니까 만타만 딱띄우면 얘도 싸우기괜찮죠 2코어정도?

캐리차이때문에졌다?하면 너무 공격적인 어투일수잇겠습니다만 죄에서 가벼우실순없겠다 

난전 모두에서 패배하면서 GG 이름그대로 GG ㅋㅋㅋ

22년도우승멤버 skiter sneyking기반에 아직폼좋은 Crit군 합류 05년생 귀요미 ATF도폼이좋으니 

미드만잘하면! 이라고했는데 허스카도잘하고 해볼만한 팀인듯 지금 4연승중이기도하고 

24년도 첫대회우승은 AzureRay의것  1년푹쉬고온 Ame랑 vg시절 핵심서폿이던 DY를 형제팀인 

xtreme에 모아놔서 어떤새팀을 만들려나 기대했는데 놀랍게도 Azure Ray에서 우승멤버3명을빼옴

그결과 AR/XG둘다애매해짐 현재 AR은 은퇴번복선수들로모인 노인정팀 ㅋㅋ 중국...올해도무린가

이거 굳이 본선해야함? falcon이 x박지않는한 우승같은데! 라고 하셔도 결과는 봐야죠 xg우울한결과

ATF의 시그니쳐 레이저 팀버자르고 쉐데미라나크메 서폿3연밴이네요잉 오프는 벌써 나와서 45밴엔

서폿을자른듯 용기사 걍박고 흠...박쥐네 나가 해서 묶고 혼내줄까요 skiter의시그니쳐기도하죠 다른

시그니쳐 카나는 너프먹고못나오고 스벤많이하더라구요 아...나가하는데 스벤을 안잘랐으니 혼나야죠

픽자체는 크게할말이없네요 허스카 레슈락 스나는저기서 잘라줬네요 티탄 원거리 전투컨츄롤 괜찮은

캐릭이죠 대거의존도가낮고 아무튼 잘싸우긴함 스벤좀싸한데?

크아악! 

첸습관적으로 자르고 피닉스 딜힐둘다좋아요 스나 잘러! 미드날먹쳐내! 몽키 스벤하려고 잘랐나?

xinq가 서폿몽키도좋아함 슬라다도 방깎있어서 스벤상대나쁘진않죠 픽자체는 뻔한데요 스벤그림

스벤으로 나가부수고 그림은 무난한 연계 캐릭이죠 언다잉 디럽등 나쁜서폿잘라봤어요 

많이나온픽은아니에요잉 팡고로 무난한마무리

ㅋㅋㅋ 쉽네 

걍숨도못쉬게 터는데요 걍 하고싶은거 다하고 다이브도 막쳤음 ㄷㄷ 캐리카운터맞았고성장밀렸고

ㅇ 끝났죠? x밥은 아니셔서 반항은 하던데 skiter 스벤 ATF마르스주고 이길생각을해? ㅋ

2경기  xtreme 래디언트선픽  

나가자르자 우리도못쓰것다 자이로 나익스 잘라줬구요 뭐 특이한밴은없죠 근데 테블할껀데

나익스자이로밴 좀멋없네 쉐데로 세이브이쁘게해볼께요 스벤나오면 쉐데가 담당일진해줌!

켄타박고 그림 스턴연계좋고 테블정도면 스벤이길듯? 허스카 대즐 질나쁜 미드제거 스벤이 그냥

데미지 혼자 잘넣어서 미드는 약간 운영?해주는 친구들로 미드가져와도될덧하죠 공허령 

퇴물 ㅋ 미드2번따이면서 시작함 ㅋㅋ 솔킬임

아까랑비슷?한느낌 두명시그니쳐쥐어주면 나머지는뭐 미라나는 sneyking 우승픽이고 Crit의 얼폭

뭐못할수가없잖아요잉 퍽 포퐁령자르고 또기사도 잘랐고 리나할께요 

미드2번따고시작 그선한 영향력은 바로 퍼지는데 ㅋㅋ  이후로도 마르스못따서 역갱맞고 터진다던지

파밍먹던 Ame가 죽는다던지 얼폭한테 한대맞은후 스벤궁에 xm이터진다던지 ㅋㅋ 굴욕의연속

중반한타때는 비벼볼만한 구석도 있었는데 미드차이가 좀컸떤것같음 비벼지긴하는데 

skiter의 스벤을 어케 쓰러트리지? 그런생각이 강하게들었네요 아쉽다 

올해 첫복귀전?느낌이죠 얘내도 rtz랑 saberlight만 남기고 다도망가버려서 새로운팀을꾸림 yopaj제작년에 

제법괜찮은폼을보여줘서 고점을 기대했는데 그렇게...좋지않은데 잘하면 본선가곘다싶은정도? 

23년도 우승팀인데 영..시원찮음 yatoro가 야수처럼 다찢고 그런모습은없고 기본적으로 잘하는애들이라

그냥 기본체급으로하는느낌 GG도 맛이갔는데 ㅎㅎ 우승준우승둘다맛감

밴신기한거없네요잉 켄타일단박어~ 나머지도 무난하죠 언다잉으로 난전에서 받아치기도 괜찮죠 

레인전압박넣기도괜찮고 테블 어둠현자 자르,고 둠 뭘생각한거지 레슈락일단박어~

내가아무리  맛이가도 북미한테 질순없지~

오프자르고 팀버일단박어 윈런 복수혼령 후드윙크 난전기가멕히게 풀어줄께요 알케 박아줄께요 

테블...안무섭다! 포퐁령 리나자르고 퍽일단박어 

ㅋㅋ 둘이서 11킬합작 rtz 넌나가라~

중반힘싸움부터 좋은모습을 보여주는 teamspirit 그림스트록좋네 팀버가 못버틸정도였으니 ㅋㅋ

혼신의 rtz w갱은.. 레슈락의 뽀록 q에 기절당하면서 진압 ㅋㅋ 아쉽네 

2경기 Team Spirit 다이어선픽 

컨카자르고 피닉스쳐내! 태엽 마르스상대도괜찮고 라이온조지기도괜찮으니까 티어는 낮아도 

우리가좋아하니까 팬랜 테블같은건 안하겠지? 어?하네 레슈락 템어 잘라줍시다 

스벤자르고 팬랜상대로 테블? 포퐁령 제우스 둘다 테블잡는편이죠 팀버 단단한?몸으로 마르스뚫고

팬랜 조지고 퍽도 별로안무섭죠 

흠 팬랜상대로 테블을 뽑고 증명못했으면 죽어야지~ 라곤하지만 초반엔 해볼만해보였음 ㅋㅋ

공식대회에서 배팅비율보여주는건웃기네요 5.91배라니 sr분발해라!! 와 태엽장이=클록웤 개띠겁네 

마르스는 걍 상수로 궁잘박아버림 ㅋㅋ 그래도 해볼만한데? 아...근데 테블 너무무력하네 

패배이유 마르스의 왕을 화나게함 팬랜앞에서 테블뽑음 끝

새로운로스터를위해 애쓰고있던팀 Taiga가 튀면서 북미에서 Ari를 DM이 튀면서남은자리엔 

남미의 Wisper를 5번은결국 ceb이 하게되었는데 지금하는거보면 문제없긴함 캐리자리에 yuragi가

betboomdacha에서 너무못한것에 회의감이온건지 팀을 떠나고 timado 임시로 도와주기로함

작년 talon로스터에서 mikoto대신 Armel을 데려온팀 올해는 뭐 보여준게없긴한데요 

여기도 스탠딘 끼우고 1차예선은 통과했는데 2차예선에선....전패중 4연패 이겨내야해 

잘라요~ 잘러 퍽자르고 빛수까지  이제보니 저것들 스벤으로 캐리바꿨네  나익스로 혼내줄께요

레이저도못참겟다 크르릉 

어라라?

드디어..연패를 끊겟구나 그저 x밥그자체 ㅋㅋ 고맙다 

테블일단박고 나가자름 스벤으로 캐리바꿈 흠?...테블서폿같은 질나쁜거 누가미는건가요 흠..

사실 약간 스벤서폿에서 세이브능력살짝올라가고 한타셋업능력 x박은 느낌인데 궁세이브만

빼면 그냥 후드윙크나 이런애들 공템올리는거랑뭐가다름?...뭐 매력이있으시겠지 루빅에

2령자르고 리나 ㄱ 

서폿테블 매력을 잘모르겠네요잉 q가 서포팅이 가능한기술이긴한데 we둘다 대놓고 캐리기술이고 q궁만

보고쓰는건가요 흠... 스벤서폿할때랑 비슷한데 얘는 스턴도 없는거임 

2경기 OG 래디언트선픽 

밴은뭐 신기한거없죠 타이니코어하려나 ? x플링박어 리나팡고자르고 보커해볼까용 

x된거같은데요?

원시야수의 카운터이기도한 쉐데를 가져오면서 안정감을 올려주고 잠깐 쉐데있잖아 컨카해야지 

컨카미드도 괜찮고 원시야수도 괜찮은데 제취향은 컨카미드 안물었다구요? 피닉스티탄등 뒤에서 지원

해주는서폿자르면서 상대는 새미드가나왔네요 

ezpz 너 우리보다못하네~

 

왜이김?

3경기 Aurora 다이어선픽 

으으..x플링.. 팀버 일단박고 빛수미드인척 살짝 간보다가 혈귀?도잘랐네요 팀버상대하기좋긴한데

굳이 나오려나 포퐁령 박았군요 

이정도면뭐 연패끊은거같은데

타이니자르고 이오레슈락맛있을듯 OG가 이오좋아하긴하더라구요 흠.. 테블 팀버 둘다 상대하기

괜찮으면서 둘다 녹일만한 딜이 나올캐리...

위버괜찮을지도 

컷컷~ 연패는 계속되어야한다 ㅋㅋㅋ 우리잘하면 합격?할지도


6라운드

1승만더하면 기분좋게 2위확정하고 1위도노려볼만함

아모른직다 라는 마음인가요? 열심히하던지 ㅋㅋ 

얘내한테걸리면 모두가 1시간겜 신기한거없으시죠 상대 미드 확신못한채로 일단 보커박을께요 

퍽템어 잘라줬꾼요 템어가 승률은 애매한데 다들 그포텐셜을아니까~  

이겼나?... 스벤일단박어 어? 그래? 쌔긴한데 카운터당할...딱히없네요 레이저는할생각이없었나봐 

원시야수에 팡고 뭐 무난허네요 보커 너딱대! 

사실 보커잘털어먹는 스타일은 아니긴해요잉 

teamspirit어쩌다 이런팀이된거지?bb가 쌔진것도있겠죠 라고생각했는데 후반가니까 갑자기막 

집중력이 올라오네요 사실 잘릴때도 쟤내도 잘한거지 teamspirit이 던진건아니에요!!! 

욕먹을건 유리한겜 못굴리는 BB였구나 ㅋㅋ 보이드궁 보커밸류로 이기긴했는데 찝찝허다 

미묘~

2경기 Teamspirit 다이어선픽 

신기한거없죠 비마를 잘랐네? 힙하다 힙해 스벤캐리같으니까 나익스박고 컨카스벤흠..레슈락

할만할것같네요박아봅시다 근데 비마같은거 제거해주는건 상대에대한 데이터가있어서일가요

미묘한스코어 

비마로징징거렸는데 라이온이나왔네요 지능캐3놈은 물어죽이겠따! 컨카미드 오프라이칸이겠죠 

어? 진짜누가이김?

걍무난하게 재밌음 화끈하네 라이칸 나쁘진않았는데 결국 큰한타에서 마르스랑 레슈락이이김 

라이칸  접어~ 

3경기 BetBoom 래디언트선픽 

라이칸은 너무힙했나? 아직은 더숙성시키자구 라이온그림 ㅋㅋ 둘다잘랐고 빛수 크메 빛수

던져놓고 포퐁령 쓰는경우도 꽤많네요 빛수가 유틸기도많지만 정통의 qe만봐도 담백하죠 메두사

포퐁령같은애들은 마나수급 계속받는거 흡족합니다 퍼그나가 너무 마나를 잘줬던것뿐.. 테키미라나

자르고 어...타이니코어확정임? 오 미포다시나왔네요 

어? 

에니그마 메두사 x플링 용기사 상대를 잘공부해온느낌이네요 크게 신기한밴은없습니다 라이칸 ㅋㅋ

열었구요 나익스로 무난하게 맞서볼께요 포퐁령...억제는뭐 조상님..이아니라 퍽이해주신다 상대가 

퍽밴안한게 의문스럽긴하네요 퍽,공허령,불꽃령등 많이나오고있었는데말이죠 허스카도 나오면 

못뚫었을것같은 기분?이긴하네요 

동유럽1짱은 바로나... teamspirit이다 

아까랑비슷한구도인데요 열심히 치고받는데요 teamspirit이 소폭유리해보이는데요 ㅋㅋ아니네

시원하게 던지네 타워대놓고쳐도 아무것도못하는상황 

썩어도 준치 or 쿨GG 러시아십새들 여러분들의 판단은?ㅋㅋ 

전패는 면하자 

전승을 향해 뚜벅뚜벅 5연승이죠 

빠르게 마무리~

신기한거 찾는이유는 조금씩바뀌어서 소중함?을못느끼는걸지도 루나,테블,x플링,메두사가 물갈이 

안되고 계속나와서 더그런듯 팀버도 돌아왔꾸요 티탄을 2픽에? 뭐 좋긴합니다 제가좋아하는픽

이긴합니다 위버자르고 자이로 x티x이지까지 메두사를위해 잘라줄께요 원시야수컷하고 갑시다

하..승리...한걸음만나가면 1등팀잡고 떨어진 멋있는팀되는겨

또기사에 또루나 흠... 용기사가 너프먹긴했찌만 스턴으로 이어지는 필킬연계와 타워를 쳐줄수있는 

코어라는점은 매력적인것같음 타워는 다칠줄안다고? 어허공감해! 만타,오치드등 유틸템위주로

둘러도 괜찮은친구죠 빛수컨카등 셋업가능한미드를 자르니 윈런?...건방지네 팡고갈께 

흠..윈런좋나?

2경기 Aurora다이어선픽

21분컷? 이게..진짜실력인가 퍼그나 오랜만이네요 세이브도가능하고 평타끊어줄..루나구나 흠

스벤으로 으깨버리자구 skiter 너! 스벤으로 꿀빨고 잘하는척하더라 바이퍼제거해서 지켜줍시다 

팡고오프오던가 ㅋ 슬라다도자름 방깎싫어 윈런 다시할께 

흠 1절만할까?

타이니오프 할수도있음 ATF가 몇번보여주기도했고 다른팀도 썼..던가?기억력수준 ㅋ 스벤이면 

쉐데로 x신만들어줄께요 윈런도 쉐데로 억제가능 ㄱㄱ 루나랑 시너지도좋죠 분신으로 사이드관리 ㄱ 

장난감고장내면안되는디 ㅎㅎ

3경기 Aurora다이어선픽

x플링이면 쉐데가 x랄해도 괜찮을듯 팀버 피닉스 타이니뺏었고 미드 포퐁령 좋다 

혹시? 

메두사 테블 나익스 질나쁜캐리 다자르고 루나 쉐데랑 시너지도좋죠 퍽빛수자르고 또기사 

근데 또기사 w박고 날먹하는거 한번맛보면 못잊지..  사이드컨카 혐오자긴한데 뭐 크게안발리고 

잘하긴하더라구요 아무튼.. 너무잔인하네요 

역시~  코어둘이 10킬몰아먹은거 어이없네요잉 

꽤괜찮아보이던데 과연?

많이흔들리고있지만 teamspirit을 잡은걸보면 역시?

거미를 잘라? ace리스펙밴같은데 굳이? 켄타박고 언다잉제거 123픽이 다 묘비깨기안좋긴하네요 

나가도 좀애매하긴함 레슈락 자르고 타헌자릅시다 보커..해볼까요 용기사 때문에 밴낭비?하는거

늘아쉽네요 

그맛에 또기사박는거지 팀버잘라놨고 쉐데 박쥐자르면서 테블 걍박고 서폿내릴?거야? 그런

나쁜짓은 아직안하네요 미라나크메 무난한 서폿에 빛수 제우스등 마딜쌘 누커들이죠 보커..어허

밴방향은 맞았던거같죠 마지막은...취권으로 나가분신지우고 힘내볼까요 

힘냈다구~ 

미묘하게밀리는것처럼보이던 GG 첫5대5한타에서 대승을 만들어냄 OG의소폭우위로 비등비등하게

들이박는데 보커좀치네 양팀캐리 돌아가면서 아쉬운데요 나가가 좀 아쉽긴하네 

한줄평 보커 dontgo쇼도 나가의 똥을 닦지못했따 

2경기 Gaimin Gladiators 다이어선픽 

일단 신기한구도는없네요 나가잘랐고 귀찮았나봐요 허스카 뽑으면서 미드뭐하던 뒤짐 팡고그냥

박는게 제일나을지도 ㅋㅋ 했는데요 리나윈런 자르고레슈락 오..이정도면뭐 알케날먹시도해볼께요 

요즘 날먹아니긴해 ㅎㅎ 근데 dyracho군이 잘하는 몇안되는캐리라서

첸은 걍습관이구요 거미 또잘랐네요 ㅋㅋ 팡고일단박고 쉐데 박쥐견제에는 좋고 원시야수도 견제가

가능한데 상대가 굳이뽑았네요 보이드는 보이드 루빅박고 혈귀스벤 혈귀 ㅋㅋ 팡고때문인가요 

아직그정돈 아니죠 레슈락으로 허스카 상대할께요 

미묘한스코어

캐리제외 차력쇼를 얼추성공하면서 보이드는 뚜껑만덮어도될것같은기분 팡고가부진하다고?

ㅎㅎ들어가서 뭔가해보려는 모든시도가 보이드,레슈락,원시야수,쉐데 모든 방호망에 걸려 실패 

한겜 더하자~

3경기 Gaimin Gladiators 다이어선픽 

레슈락 우리도잘함 보커자르고 슬라다 원시야수?는 뭐 어쩔수없죠 용기사랑 비슷한 결이라서 

캐리는안하니 그나마 다행인가 x플링잡을만한 딜러에 쉐데영향덜받을 흠... 위버할까

여기없는거보니 위버는 잘못했나봐요?

쉐데미라나 연계가능하고 원시야수 걍박아줄게요 ace의 거미 3연속밴 x플링박고 스벤 메두사 쳐내

스벤힘좋긴하더라구요 위버구나? 흠... 어? 루빅이라고 미라나 미드임?

아주힙하셔~  

미라나가 초반에 하는게없음 미드인데 원시야수도 템 서폿치곤 얼추뽑는데 그래봣자 물렁살임

미드미라나 오프루빅 둘다장점을 찾을수가없었음 

실력은...흠

3~6위결정전이 꽤 기대되는군요 

이경기가 두팀의 운명을 어떻게바꿔놓았을지!

꽤괜찮더라구요 근데..보자 2승3패... 아직은 해볼만한데요 남은경기를 다따면...아...

마지막날이 falcon전이야?... 흠...이거 이겼는지만 힐끔보고옴 ㅋㅋ 혹시모르잖아 

역시 꽤괜찮아보이는 녀석이죠 기대에비하면 아쉽긴한데 

오늘은 날이아닌가

마르스피닉스에 라이온 템어 테블이나왔는데 나익스가 같이나왔다?...저거테블서폿하는거임?

나익스가 궁으로 기생했을때 탄사람한테 q적용되던 시절엔 서폿쓰긴했는데 이젠상관없는일이죠

아가님효과였던가 그랬을거임 아무튼.. 바이퍼 스나등 템어털만한 미드자르고 아크워든 이거

테블캐리 아직은 의심하고있네요 오프 나익스도있...나?

일단 저질러~ 

ㅋㅋㅋ 트릭쇼에 속았군요잉 테블일단박고 에니그마제거 어둠현자 막상 캐리한건 거의못본듯 

다들 포텐셜은 믿는거죠 쉐데에 나..익스?위에서 스포했지만 좀어이없긴하네요 테블서폿누가

이런독을푼거지? 둠 하나 회복막고 제거해볼께요 굳이보자면 둠서폿에 새미드나올지도 

보이드메두사자르고 공허령갈께요 템어..어차피 쉽지않아 내가 해치울께

설마가 사람잡죠 테블서폿! 또나왔습니다 으으... 

2경기 xtreme 래디언트선픽  

또기사를 비롯뻔한것들 박아주구요 피닉스잘랐네요 바이퍼 허스카등 나쁜미드자르면서템어

지켜! 둘다 템어가 너무힘들죠 근데또 실력차이나면 이기는 신기한상황도나오긴함 ㅋㅋ 우르사!

스벤 켄타 둘다 잘뚫을만한 딜러긴한데 요즘못나왔었죠!!

테블잘러 귀찮네저거 스나 일단자르고 우리도미드좀쉽게가자 나익스도 x같네 스벤하려고 밴했고 

루빅가져옵니다 힙스터랑달리 서폿일듯 보이드 슬라다 또기사때문에 밴낭비했죠 데프 ㄱ다 ?

미묘한티어죠 꽤나오긴했는데 

3경기는 해야지 ~

3경기 shopify래디언트선픽 

테블서폿이 잘먹히나? ㅋㅋ 뻔한것들로 선회하네요 od는 중국팀이 조금더 선호하는듯 뺏어왔다

라기엔 호들갑이고 걍무난하게 괜찮음 딜도쌔고 한타각도 이쁘게 보는녀석이고 또기사는 잘렸고

보자..슬라다어때? 방깎하고 

일내보..자고? 

여기가 더뻔하긴함 계속보던얼굴이죠 컨카자르고 오프겠지? 오프od가있긴했지만 에니그마둠

잘라줄께요 bkb관통하는 강력한 이니시 근데뭐 또 할만한상대같기도하고 od는 더쌘미드로패자

크..그래도 꼴에 우승했던친구네요 바이퍼로 못이기면 미드접어야지~

라는이유로 경기를 안보셨다네요~2승4패면 접어야지~

이렇게되었다 Aurora는 스탠딘핑계를 댈수도있겠지만 1경기도 못따고가면 섭섭하겠는데요 

마지막날 결과와 상관없이... 8위확정 

재밌는점은 3승3패팀들끼리 붙기때문에 진쪽이 광탈하신다 

6전전승이라 마지막날 결과와상관없이 확정임  BB는 큰문제가없다면 Aurora를 제압하겠죠?? 

falcon은 전승 하기싫은거아니면 2대1로라도 SR을 딸거같고 경기결과와무관하게 3승4패라광탈

확정이긴함 아무튼..힘내셨고 다음대회때잘하면되는거지 첫대회였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