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reamLeague Season 22 7편 예선끝

DreamLeague Season 22 7편 예선끝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거의 결말이 났지만 예의상마지막까지 지켜보는 예선이번대회는 참기묘한대회죠 

끝도없는 7.35의복습으로 ti메타에서 대지령미드뒤지고다른3령돌아온것 빼곤뭐 엄청난 차이는없는기분?

테블루나메두사또보는 얘내메타에 타헌박쥐마르스 늘보던얼굴들 3령미드 컨카 하.,모르겠다 대충봅시다 

? 이게뭐임? A/B조를 느그틀딱겜은 이렇게나눔? 아뇨 저도 이건 좀.. 안좋아하는시스템인데 굳이 다시

한번 예선을 하겠따네요 A/B조로 나눠 8팀씩 그룹스테이지1진행하고 또 각조상위4명을 모아서 2차예선

제정신인가..싶긴한데 뭐..그러시다네요 

어느순간부터 마음이식어 올리지않은 등장팀표네요잉 Mena=Middle Eastasia+North Africa 이슬람문화권

인데 falcon이 폼이 좋아서 지역에 6팀뿐인거라던지 2팀정도 기권하곤하는 지역이라는것도 비난할수가

없네요 사실상 서유럽뛰던 애들이 중동에 캠프차려서 뛰는느낌?


A조 마지막라운드 

오늘 다이기면 7승7패로 패권을 노려볼만하다 근데 잘하는느낌은또아닌데..본선가면함볼까요

선수구성만보면 잘해도 엄청이상할 정도는아님 k1빼곤 강팀출신이없긴함 scofiled..ㅎ

역사는 이제 희미해져가는데요 18,19년도의 OG는 그냥 시즌말에 폼올려서 ti먹어버린팀인데 

이젠너무옛날이죠 bzm이 topson후계자역할은한것같은데 ana후계자는없었던것같네요 

yuragi군이 폐급까진아닌데 얘때문에 진경기도 기억에많이남아서 흠.. wisper/Ari군은 남미/북미

팀터진김에 유럽으로 이민?옴 misha는 선수로 안되나봐요~ ceb이 선수할정도면 서유럽은

5번매물이없는건가요 약간 플레잉코치필요한건가 yuragi가도망친자리에는 timado스탠딘

흠..OG는 7승7패로 타이브레이커가능권까지갔네요 태업할이유가없으셨으니 실력이다 

신기한밴픽위주로보는데 없네요? 슬라다는 컨카,원시야수등 빠르게 방깎해서 뚫으려고가준듯 

알케 스벤등 앞라인?도 겸하는 캐리를 제거했는데 위버가나왔군요 아크워든과의거리를

첸은 거의모두가 밴하는느낌 습관?수준이네요 자이로 서폿도하니까 한번 봅시다 컨카일단박고

오프로 돌릴수도 그림으로 2중연계~ 원시야수궁 흠.. 따로들어갔던것같은데 발빠른위버해볼께요 

2경기 OG 다이어선픽

신기한거없죠 흥미로운게없네요 마르스에 후드윙크 미라나 요즘 트렌드입니다그렇다고뭐 

나오던애들이 아예안나오는건아니고 7.35스럽긴함 퍽에 테블조지려고 불꼬치 무시?하면서 팬랜

ezpz맨 사실 1경기이겼으면 ...바로본선갔을수도있는데

신기한밴없죠 아크워든도 보셨으니까 샤먼도 간간히 나오고있긴하죠 테블 힘좋죠 불꼬치무난한

미드죠 대지령죽으면서 불꽃령/공허령 2개 돌아왔거든요 비마...나오긴하던데 의미있는수치는아님

북미로 돌아가고싶은 davai lama는 김작가글 구독 추천ㅋㅋ 

진작잘하지~ 

좋은팀이긴한데 묘함 1시간겜도많고 DM거르고 받아온 pure군이 캐리->오프로 포변하면서

열심히했지만 쉽진않았다... 결국 pure군은 다른팀에 캐리하러가고 miero군이 그자리를메움

9pandas가 터진덕분?이죠 신난다~ 1시간겜..싫어요

mena를 음해할수없는이유 좋은팀일수밖에없는게 22년도우승캐리 skiter에 sneyking둘다 근본있는

선수들이죠 sneyking은 오프4번둘다 잘했는데 5번도 잘하더라구요 이번대회의경우 레슈락서폿을

약간 밀고있는듯? 미라나메타기도하고 Crit폼도좋아서 안정감있고 ATF군은 검증된05년생젊고

귀여운? 오프구요 미드만 잘하면되는데 뭐 Larl정도만하면될듯 

흠.. 둘다 2패만안하면 되는상황이었고 BETBOOM은여유가있었음 전략숨기기?가가능했을지

ATF고정밴에 가까운 레이저밴이네요 팀버일단박고 위버 메두사 귀찮으니까 퍽하려면 스나자르고

팡고자르고 테블 루나지겨운 매치업이죠 근 5년째 보고있는듯

나가도 지겹게나오고있죠 픽은 뻔하죠 리나미드 간간히 나오고있긴했죠 오케이해봐 

2경기 Falcon 다이어선픽

캐라다자르니까 x플링 뽑네 질나쁜새끼들 후..던브 슬라다로 돌파?하는거 막아보려한건가요 

어허~... 건방지긴해요 사실 오프카드가 널널한 버젼이라 비교적인기없는 2개를 자른건의미가없는듯

빛수미드도 꽤하는데 포퐁령가져왔네요 그를 상대하기좋은 퍽이 상대편에 나왔는데 미드를 굳이 

바꿀필요는 없을듯 어차피 한타단계에서도 귀찮은건똑같아서 x플링박고 x티x이지 슬랔 둘다 x플링

상대하기좋은픽이죠 자르고 켄타 ㄱ 

빛수빌드꼬라지보니까 이새끼들은 그냥 1시간겜을 즐기는데? 30분바이스면 나쁜건아닌데..흠

9pandas가 시들면서 3~4위오가던 vp가 힘이 좋은팀으로 성장세를 보여주고있습니다잉 다만!

엄청쌔진않은정도?

얘내도 2승하면 패권노려볼만하거든요 근데 하..우승'팀'에서 미드오프4번핵심선수다빠지고 

남겨진그들 첫대회는 나쁘지않았는데 포퐁령없는 Ori는 좀아쉬운기분이네요 해보자구 

3무승부 흠.. AR은 2승해야 타이브레이커각이었고 vp는 2승하면 본선확정이었음 둘다 절실했다 

그냥 둘다 실력이 이런것이다 의심하지마라 의심은 저말고아무도안하지만...좀 이해가안가긴하네요

무난한픽이네요 네프귀찮으니 자르고 뻔한 팡고 불꼬치자르고 제우스 평타딜러로 신나게즐겨둘께요

못하는애들은아닌데 왜..이번엔 아쉬웠는지 

OD는 매력적인카드긴한데 중국전용밴느낌이네요 나머지는뭐.. 매그사랑꾼 테블 템어 후,,

2경기 Virtus Pro다이어선픽

뻔한것들만 잘랐네요 팀버일단박어~ 님너무성의없는거아님 3달넘게 마이너버젼만내는 

저놈들이 성의없는거죠~ 아무튼 띠거운 개소리하면서 비호감1스택추가해주고 

아 근데 참 하는건 아직저는 괜찮거든요 근데 또보는건 모르겠네요 러시아제 미드는맛있죠 팀이

성장못한다면 어딘가로 떠나버릴지도? 흠... 서유럽팀중에 목마른팀이 꽤있긴할텐데

레이저일단박고 미드보내도괜찮죠 근데 Ori가 포퐁령아닌픽들로는 아직보여준기억이없거든요 

2경기 다이겨야 본선각을 볼수있었는데 뭐... 폼이 아쉽네요 이게 그룹2가면 좀더재밌는게나오려나요

사실 픽만보면 이런애들 안봐서 선녀같긴함 ㅋㅋ 

 

엄청쌜줄알았는데 nts가 맛이가면서 핵심플랜이 무너진듯 원래도 무너질때 심하게 무너지던애긴한데

00년생들이 벌써다 맛가고있으니 흠... 다들 베테랑인데 무너지는 G2를 구해내진못하는중 

작년을 강타한 강팀이자 서유럽 대표 강팀인데요 GG/liquid둘다 잘했던작년과달리 올해는 

영 우울하네요 메이져 우승3번 하고 제일중요한 ti에서 준우승하면서 약간우울하긴한듯 결국

345번다잘하고 quinn이 잘해주는게 상수여서 작년엔 좋았는데 영아쉽네요 dy군..을계속

음해하긴하는데 걍팀적으로도 무너지고있어서 ㅎㅎ 

GG는 두경기다따야 본선? 그룹스테이지2확정이고 2경기를 내주면서 어...3자동률인가요?

마르시 흠... 윈런 전포지션 다가능한녀석이죠 미드할까

아쉽네요 

빛수잘러~ 템어할께 걍 미드개털어줌 

ti때 제일좋았던 nts의폼은 Quinn을만나면서 나락을 가버립니다 원래못했나 아님그정도였던거야?

빌드뻔하긴한데 그래도 복습하고갑시다 

2경기 Gaimin Gladiators다이어선픽

신기한밴없죠 자이로는 바로서폿인걸 공개했네요 궁이 이제 직선으로 3발나갑니다 예전 25렙특은

기존 2발씩나가던궁이 3번나가는거였따면 이젠 약간 이퀄하위호환?느낌도나고 아닌가슬로우

자체는 더좋으니 비슷하려나 알케충에 무난한 고통의여왕으로 그시절?기억나게해주기 ntsㅋㅋ죽어

뻔하디뻔한밴픽이네요잉 나가에 미라나 오..제가 오바하니까 새로운거보여주네요 오프아바돈

이번에 e가상향먹었죠 오케이~ 진행시켜 

그때도 6킬4데스만했어도 팀이 안무너졋을텐데 

heroic이야..남미가 워낙지금혼란스러운 도[타정]국이라 그렇다치고 중국리빌딩팀들 괜찮을줄알았는데?

개망해버리셨네요 근데 순위표를 ...처럼 왜자르셨나요?

이런..곤란한일이 있었다네요 

falcon 저번 betboomdacha우승이후 무난한 페이스로 본선통과하는모습 전승보다 이게맞지~


A조 타이브레이커 [단판 풀리그?]

여기올짬이아닌데

퇴물쳐내

x나못하네?

신기한밴픽없죠~ 후드윙크조차 흔한픽이고 허스카 살짝견제해준정도 Quinn이 템어털까봐

자른듯 자이로캐리군요 오..바이퍼도 잘자른것같네요 

언다잉 나쁘지않네요 또용기사 흠... 미라나루나도 자주나오죠 미라나가 공주님임 ㅎㅎ 설정충쳐내

아니 루나가 호위기사라고...x플링 메두사자르고 둠 용기사미드네요 

맛없네

GG나와 이새끼야 23년도 한해반짝하고사라져라!!!  

신기한거..없네 aa 슬랔/허스카 둘다 리젠으로 재미보는애들이라 잘라줬구요 던브..군요 일단 자이로

서폿이 에니그마 견제를 잘하는 자이로의특성상 괜찮은것같네요 e로 w소환수잘지우고 궁도

궁으로 맞받아치거나 w만쏴도 어느정도 견제가가능 

ez맨 quinn의 허스카는 맛집이지

퍽이 어지간하면 안발리는데 평타딜 계속넣을수있는 허스카/저격수같은애들상대론 쉽지않죠 타이니

미드는 아닐듯 보이드 저주술사 정도면 딜이나올지도 

소박한사이즈

무..승부로 하지않을래?

ㅋㅋㅋ 잘가라

자라나는 새싹 컷~ 용기사 요술사 네프 x플링 불꼬치 궁의존도가 적은 난전조합이네요잉 보커둠

컨카가 오프도가고 미드도가니까 그런거겠죠잉 

라이온 후드윙크 강력한 궁으로 한번 터트려볼까요 컨카일단박고 오프돌려도그만 루나vsx플링

이것도 많이지겹네요 원시야수 

쉽네 이정도폼이면 그룹스테이지 2가도잘하겠는데! 

1경기로 결정나면 억울하다 라고하려고했는데 2번지셨으니까~  잠깐 OG2승이네? ㄷㄷ


B조 마지막라운드

잘해야만 하는팀 azureray의 형제팀이자 중국1위팀 느낌인데 그 azureray가 우승한뒤에 핵심선수

전부다 여기로 옮기고 97년생 1년쉬고온 중최캐리 ame괜찮은팀이아니라 잘해야만하는팀 

rtz saberlight만남고  새로스터를 만들어올께요잉 abed대신 yopaj로 새팀을 꾸렸는데 서폿들도 엄청못하는 

듣보는아닌데 또 엄청유명한 애들은아니고 올해 첫복귀전이라 반타작만해도 괜찮을지도? 2승4무라사실상

확정이긴함 시작이좋아~ 

둘다 세트스코어 9승5패 2승5무로 마무리 음흉하다 음흉해 

알케 에니그마 라이칸 뭐 새로운건 라이칸?정도 그거하는 변태팀이 sr말곤 거의없어서 마르스

피닉스 지겨운조합이구요 윈런살짝던져놓고 보이드 스나로 선회 스나가 미드쌔긴하죠

걍컨카미드하자 ㅋ 티탄 대거의존도가 낮고 w스택으로 레인전팰수있죠 테블박고 od 리나등 

지워줍시다 슬랔나가지워놔서 팬랜?정도만 좀신경쓰이는데 보이드나왔고 컨카+a로 견제가능할듯

??? 스포 ㄴㄴ

왜진거야?

장기전은 안가는게 좋긴한데 이런 장기전에서의 능력도 애매한팀과 강팀의 구분할수있는 요소죠

2경기 Shopify 어쩌고 다이어선픽

또기사부터 또쥐 또크메이든 지겨우실까봐 어둠현자 정도얹어주고 걍 중국팀보면 다 OD고정밴

느낌이네요 나가..저거 기분나쁜데? 테블,원시야수 상대로 론드루 어허..궁켜면 단단하긴한데 

언다잉도있고 1234픽 다 론드루상대로할만한데? 1렙부터아가님주는 이벤트했음? 

훈수 ㄴㄴ

이새끼들은 무승부만 벌써 5번째 진의를 모르겠네요 이게 실력인가? 언다잉 원시야수 난전괜찮은 

조합으로 스택쌓아가다가 질나쁜 퍼지선택 흠.. 글쎄요 나쁘지않은것같기도한데 이거 서폿이잖아?

그럼별로같기도 퍽포퐁령 자르고 허스카 차라리 주고 털어버리지 용기사 미드확정이네요 

xm이친구 잘하는건지 아닌지 헷깔리네요 

아가님좋아 용기사도 아기님괜찮고 어둠현자도 파편->아가님으로 바뀌면서 매력적으로 변한듯

근데 론드루 못버틴다며! 게임은 1대1이아니니까 라고 변명할까요 사실결말알고 입을턴건데

굳이 모르는척할이유는없었죠 경기보고싶은기분도있는데 예선 마지막경기는 볼가치가없다는

생각이 강하게있네요 둘다 마음이 딴데가있었을듯 

얘내도 깨달아버림 1년내내 아등바등할필요없구나 한6~8월사이에 폼좀올리고ti빡시게

준비해서오면 끝이겠구나 왜 열심히함? 345번 다잘하는 전형적인 강팀에 Larl이 세계구급인가

하는의문은있지만 세계최고의캐리 yatoro와 최정상급 collapse와 친구들 우승2번이나해본

애들이니 약할순없음  무승부만해도안정권

얘내도 폼이 오락가락했는데 이번에 오랜만에 큰대회나옴 Talon로스터에서 Mikoto빼고 Armel을 영입

괜찮은팀이긴한데 아직보여준게없긴함 이번대회도 2승4무째라 사실상확정이긴합죠 

더대단한건 스탠딘끼고도 이정도성적을? 

Aurora큰인상이 없었는데 9승5무로 여유있는 마무리 teamspirit이...얘내보다 성적이안좋네?

언다잉박어~ 퍽을위해스나자르다가 문득 컨카미드를 상상해버림 뭐 그런거지 알케해볼까잉

컨카오프가능은하죠 팀버 마르스조지고 레슈락 메두사 츄럴 나쁜거다잘랐네요 나가도 나쁘긴한데

퍼그나로 힐돌리면서 흠 묘비는 조상님이 깨주시나? 나스 

미스터0!ㅋㅋ

2경기 teamspirit 다이어선픽

큰의미가없는매치업이네요잉 난전잘하는 켄타 티탄 티탄은 대거의존도도 낮아서 템포?올리기

괜찮죠 w스택먹어가면서 힘내기도좋고 타이니 미드해줍니다 슬라다 엑스자르고 츄럴 ㄱ

알케로 레인전넘기고 굴리겠다고?

쉐데미라나 시너지좋고 x티x이지 x플링 질나쁜캐리자르면서 알케박아놨어요잉 포퐁령이 타이니보다

기동성은 좋으니까 바이퍼로 껍질?벗겨가면서 패줄께요 

쉽네~ 라고말하려면 1경기도 잘하지그랬어

쌔야하는데? GG가 적당히 퍼졌다면 얘내 좀많이아쉽네요 zai대신 33이들어온것빼곤 선수바뀐것도

없어서그냥 번아웃온건가? ti때 예선쫒겨내려가도 얘내 이길팀없긴함 

제발 teamliquid예선오지마라 그나마 걔내가 안와야 가망이 있는애들인데 올해내내 계속로스터를 바꾸고

있는친구들 선수들이 애매함 이제 puppey도 새로운 선수를 구해오지못하는걸까요 

대단하구만...둘다 마지막엔 좋은모습좀보여주지 이기던말던 광탈인데

스나공허령을 퍽을위해 자르고 우르사 x플링잡을만한딜러고 타이니코어니? 약간의심중둠너도 

첸고정밴? 몽키마르스 레이저까지 고정밴 어차피 떨어질놈들이 재밌게좀해봐라 예지자 매니아

말고는 별로볼게없네요 비사지! 

이기셨다네요~

둠서폿이네요? 타이니 qw상향먹고 좋긴한데..뭐 마지막모습이시니까 칭찬만할까요

\

간악한 분홍구슬 영명은 못외우겠떠라구요 한국명도 별로 안익숙한느낌 이게 가달라고 부탁

할때 외우는경우가많은데 이건 가지말라고 애걸복걸해도 올려서 그런듯 ㅋㅋ

2경기 team secret래디언트선픽

무에르타 이번엔 캐리각?인데요 secret도 어차피 못올라가는데 좋은모습좀 보여줄런지 ace말고도 

거미한선수가 있었나모르겠네요 

의미있는 지표는아니군요 레슈락을 가져가서 오프나올줄알았던것같네요 원시야수 ㄱ

레슈락뽑길래 미드갈줄알았는데 보커팡고지우고 포퐁령 흠

괜찮아보였는데 아직은 부족한걸까 그래도 오늘세트승다챙기면 타이브레이커각임 

다들 어디서본듯한선수죠 17년도우승 mc 18,19연속우승미드 topson 위에서 언급했던 vp

향우회 05년생 귀요미?pure 검증된 whitemon 9class빼고 강팀에서 뛰어봤던 베테랑급+

어린캐리로 일낼?수있을지 

여기팀 미드폼괜찮더라 물론 보진않았고 성적이괜찮더라고 얘낸 오늘2세트다따도광탈확정

[2세트다따면 1승3무3패 세트스코어기준 5승9패 어차피 가망없음]

1WIN 마지막에 Tundra 와사바리 털기 성공 ㅋㅋ수고했다 우리랑같이 귀국하자 

재밌는픽내놔! 무에르타 캐리는아니고 서폿이겠죠 ti때기분좀나네요 

신기한거주세요 티탄도 간간히 나오긴했엇는데 

ti두번이면 사치안하는이상 평생먹고살것같은데 흠..모르겠다 topson 아무튼승리~

2경기 Tundra 다이어선픽 

굳이 질이유가없었던매치 절박한? 커리어구린애들은 별로없는데 새팀이라서 흠..아쉽긴하네요 

신기한거없는 시작 허스카 자르고 마무리 아니저거뭐야...루빅막픽이네? 

여기도 신기한건없다가 불쾌한 x티x이지막픽 테블서폿은안할테니 미드안메? 오프안메?

테블서폿왜하나했떠니 이런애들때문이구나 

테블도 x플링 잡을딜은 있지만 x티x이지가 구도잡긴편하긴해요

끝나서 기뻐하다가 예선다시볼생각에 우울해짐

다행히 3판2선제라네요... 오케이~ 

총평 teamliquid/GG몰락 무슨일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