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reamLeague Season 22 8편 그룹스테이지2? 1,2일차

DreamLeague Season 22 8편 그룹스테이지2? 1,2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올해는 eslone이 모든대회를 집도한다!!! 물론 상금은 riyadh가 제일많을듯 아님말고 작년에도 1500만불

상금걸고해서 제일 신나게 즐겨버렸죠잉 아무튼... 그룹스테이지2는뭐고 드림리그는뭔데 

도타잖아 으악 퉤퉤!...같은말하지마시고 들어온김에 착한말하나써놓고가시죠 ㅎㅎ..7.35는 ti즉작년가장큰

중요한 대회에서부터 큰틀이 바뀐게없음

차이가 없진않음 이런애들 전부나락갔고 대지령대신 불꼬치 포퐁령 공허령이 돌아온 똑같은메타네요잉

그래서 퍽도 꾸준히나오고 그거조지려고?스나도 나오고 허스카도 나오고 뭐..근데 감흥은없습니다 

이게 ti랑직접비교하면 그때 잘나가던애들 아예안나오거나 1번나오고그래서 신기하긴한데 저는여러분과

달리 이딴걸 계속보고있어서 도자타임와버림 ?누가시킴?...그러게요...그게더 마음이아프네 


지난이야기[스포가있지만 큰의미는없다는뜻]

ti전에한 시즌21까지 점수를 세고있던 음흉한 eslone친구들 미리언질을 받았고 계약이 되있었던모양

생각해보면 리그없엔다고 발표를 ti전에 이미했으니 맞긴하겠네요 올해 유일의 16팀대회라 가망없는

x밥들도올수있는 마지막챈스였는데요 

Middle Eastasia North Africa 즉 MENA지역이 생기면서 조금더 하위지역에 빡빡해진 분배탓에 

그래도 x밥들만잡으면 2팀은 나왔던 작년과달리 북미/남미는 굉장히 쪼들리는 상황이죠 중국

동남아,남미,북미 전부 팀이 망해서 리빌딩중인데 mena는 6팀*중에 한팀이 너무강해서 왜넣었냐고 

징징거리기도애매한느낌 서유럽에 발걸치고있던애들이 중동으로 돌아온느낌 동유럽처음생길때랑 

비슷한느낌인데하필 falcon이 결성되어버려서 나름강한?팀인 PSG Quest는 스폰서의마음을아프게

**mena[중동아프리카]예선에 참가하는팀이 총6팀이라는뜻 보통다른지역은 40팀넘게참가함

하고있었는데요 잠깐? 그룹스테이지1은뭐야? 2도있어? 아! 느그는 인기없어서 A/B조이런말

안쓰는구나 떽 어른들놀리면못써 아니야...

 진짜 2번하신데요 허허.. 스위스스테이지임? 아뇨 풀리그래요 두번다 빡빡하게 노잼고봉밥 왜?

왜..이런짓을하는거지..어어..나가지마세요 너없으면 일일조회수 한자리수나와 안돼!

BO2[문법상으론 틀렸지만 외국유튜버도쓰니까 방패써볼까요]는 무승부가있어서 대충태업하면서 

무승부스택쌓는경향이 강함 같은 eslone계는아니지만 BETBOOM주최의 betboomdacha에서 우승한 

falcon도 그냥 무승부재배하면서 폼관리만하는느낌이고 맛탱이갔다고 음해당하던 GG도 그냥 

적당히 폼관리하면서 자리잡은느낌 AzureRay는 팀로스터가바뀌긴했는데 좀 많이 아쉽네요 

G2.IG까지 중국팀의 대참사... 기대안하던 OG가올라간건 좀놀랍네요 

그 Azure Ray가 eslone 쿠알라룸프루[직전 eslone주최대회]에서 우승한멤버 3명을 형제팀인

xtreme로옮기면서 1년쉬고온 중국최고의 캐리 ame와 새로운 드림팀을 만듭니다 여기도역시

강팀들은 5무 4무하면서 간보는중인데 어? Aurora가올라갔어? liquid나 Tundra가올라갓으면

그러려니할텐데 liquid 잠깐의부진이아니라 진짜 맛이간건가?...

라는 거름망을 걸러진 그룹스테이지2 아니근데.... 이걸풀리그하겠다고?  그렇게하면 

맛있는 본선...이적어지잖아 후....그래도 어쩔수없지 Aurora랑 OG빼곤 기대가되고

SR도 경기는 재미없지만 올해첫복귀전이시니까..기대해볼까요


그룹스테이지2 1라운드

이새끼들이 못할순있어도 x박을순없다고생각함 다어린친구들이고 서포터는 한30초반까진 폼을크게

x박는경우가 없어서 4번서폿이 조금더 수명짧긴한데 30까진 해먹을수있음 yatoro야 03인데 벌써 우승 

두번먹은 괴물이고 Larl이 사람구실만해주면 되는팀 

위에서 말했듯 첫시즌 우승하고 우승멤버 3명을 갑자기 형제팀으로 옮김 어?

잘안보이겠지만 4800포 즉우승한거 AzureRay[xg2팀이자 형제팀]에서 패널티먹고 3360포받은거 

물론 이것만해도 무난하게 초청권계속유지하긴할건데 대단한 모험이었죠  아직까진이유를모르겠다

팀버 박쥐 용기사를 잘랐는데 정말 지겹고 오래나오는애들이죠 켄타부터 박고가네요 저기는 어..

스벤하려그러나? 슬라다 방깎에 스벤이 비교적영향을 덜받죠 카운터?까진아니고 스벤도 방어빨

좀받아야재밌으니 상대하기싫어서 밴하기도하니까 알케도 방깎에 취약하죠 우린못써~ 공속캐리

쳐내! 테-키도상향먹었고 비교적 대거의존도가낮고레인전도강한 티탄 간간히 나오긴했죠 템어

지겹게나온키드 q방어막 w방깎 e레인전 궁 파편강화시 침묵까지 나빠요 퍽이 워낙무난한 데

스나/허스카처럼 대놓고패면 대처가힘들긴함 츄럴 강력한캐리죠 큰이유없는듯 

어? 어케된겨!

첸은 진짜 전부밴하더라구요 100번넘게잘렸음 어..제가 대회끝나고 몇번인지 합쳐서 그룹2에는전부

첨부해볼께요잉 매그에 마르스 둘다 좋은카드긴한데 collapse의식하긴한듯 윈런 전포지션하는중 띠겁다

슬라다?의문스럽긴한데 오케이 피닉스 e에 회피부여기능까지생겨서 팀탱킹력이 많이올라가고 파편

강화받고나면 딜러느낌까지 ㄷㄷ 보이드는 보이드 몽키서폿인듯 xinQ잘하자너   x플링 루나...하 여기에

테블까지넣으면 걍 1년내내 보는지겨운캐리 OD군요 다른팀들은 다밴하던데 츄럴상대로 좋은카드죠 

누가이김?

어 이길만은 했다? 정도 티탄에게 많이흔들리긴했지만 Ame가 크로노를 매번 잘넣어주면서 얼추점수를

따라잡는느낌 해설도 한번언급할정도의 위상의장화 율 슬라다는 흠...공부를 더해야겠다싶네요잉 

아무튼 둘다 뭐 폐급느낌은아니고 힘싸움 열심히하면서 좋은모습보여줬다 크로노피닉스가 이겼다정도

블라디도상향먹어서 많이가고있네요 태양의문장은 한물간느낌이고 마법학살자는 꼭필요한애만가는듯 

2경기 Xtreme다이어선픽

윈런싫어 매그 언다잉 싫어 그림스트록은 아직살아남았네요 나가는 지겹게나옴 마르스상향을

신나게 받았죠 미라나도 요즘많이나오더라구요 딱히상향먹은건없음 피닉스가 용기사도 녹이고

w맞고터지는것도 막아볼게요 팬랜으로 x플링견제 ㄱ 레슈락은 무난한 미드니견제하고 퍼지?..

아쉬운실력들 od리스펙해주구요 첸은 걍 고정밴이네요 용기사박고 용기사잘녹이는 팀버랑 무난한퍽

잘라줄께요 용기사가 w스턴이 길고 타겟팅이라 연계하기좋음 쉐데로 세이브도하고 x플링 걍박어요 

티탄다시믿어주면서 템어리나견제 불꼬치 vs포퐁령 괜찮고 팬랜도 잘잡는편이죠  

티탄 이번판도 좋았구요 싸울줄알고 굴릴줄아는 1티어팀이 그냥 용기사 박고 굴리면 어떻게 

무난하게 밀어붙이는지보여준듯 팬랜 단단해지고 힘나오기전에 티탄 용기사 불꽃령등이

집중해서 털어버리면 큰문제없이 이길수있다는것 

압도적패배

3경기 teamspirit 다이어선픽

비슷한밴이죠? 서로잘아니까 용기사다시박고 테블 은뭐말할게없죠 미라나 연계에 좋은캐릭 

자이로 서폿도많이하니까 궁이 한곳에 2발나가는방식에서 기존 25렙특비스무리하게 세곳에

직선으로 1발씩[기존25렙특은 2발]나가니까 스벤템포 빠르고힘쌔죠  마지막으로 알케,슬랔자르고

 신기한밴은 슬슬없으셔야해요잉 퍽자르고 리나가져왔네요 그림스트록 궁2배로즐길께요 애초에

그림출시할때 리나궁2번박히는걸 보여줬을정도죠 컨카 제우스 컨카도 많이하죠 제우스는 평타딜러

느낌으로도 신내고다니죠 파편강화하면 평타에 q가묻어납니다잉 나익스 무난한캐리긴한데요! 

2경기의 추한모습을 많이 만회 한모습이네요 리나도 그럭저럭 잘굴렸고 켄타도 그림스트록이랑 

적극적으로 들이받아주면서 계속해서 저격수를 저격하는데성공 스나=저격수가 약간 점프없는 트타

같은 느낌 미드트타뽑고지면 트타탓이잖아요? 아무튼...어떤게 니진짜모습이니?teamspirit?

아예망한건아닌데 betboomdacha에선 좀형편없긴했음 그래서인가 yuragi가 떠났고 스탠딘으로 놀고있는

timado영입 쟤도놀줄아는놈이긴함 DM내보내고 Taiga가 은퇴한다고 해서 생긴 공백에 남미/북미에서 

선수를 끌어모음 이정도면 괜찮긴한데 세계에 통하려나

젊긴한데 torontotokyo[21년도우승 당시포지션은 미드]빼면 뭔가..근본력이 없긴함 ㅋㅋ 아무튼 

DM은 vp향우회꾸릴때도 연락안했는지 pure을 05년생캐리로 북미에 귀향?가서 오프하던 nightfall이

오프했었음 근데 성적망하니까 두팀자리바꿈 pure가 꿈찾아떠나고 9pandas에서 꿈을잃고도망친

새로운 청년영입 좋아요 1시간겜이 너무많아서 좀 아쉽긴함 뭐가문제인지는 오늘볼까요 

크메 라이온 미라나 뒤에나온 후드윙크까지 잘싸우는 친구들이 인기가많네요 마르스상향먹고

열심히쓰는중이죠 슬슬 할말이없긴하네요 뻔한캐리2개잘라줍니다 얘내둘은 걍 메타가없음매년

매주 매달 제마음을 후벼파네요 이오 어떤딜러랑도 시너지가좋은 친구죠 레슈락 나가도견제하고

무난하게 힘좋은미드죠 리나 보커쳐내고 윈런 이거캐리네요 불쾌해라 아니면 레슈락캐리갈수도

팀버 용기사 쳐내! 첸 박쥐 불쾌한친구들 언다잉 묘비잘깨는친구들이 하나도없네요 아크워든간간히

나오는친구들이죠 타이니 qw상향먹어서 서폿으로도 쓸만한듯 나가 연계에 좋은녀석이죠 둠약간

뒤로갈수록많이나오는듯 그럭저럭나오던앤데 궁디나이불가능하게 바뀌고 많이좋아짐 루나메두사 

하..테블 x플링까지 걍 꼴뵈기싫은 나쁜캐리들이 다나오는버젼 빛수 깔짝미드네요 

뭐야 언놈이이긴겨?

어허! bzm군 통나무가무거우면 힘을더줘야지 너만힘주고있어서 힘빼면 깔려죽어요~

음해와달리 무난했던그래프 

경기도 뭐 크게말할게없는게 흠.. 둘다 약간 어설퍼보이긴하는데 OG가조금씩 점수를 따나갑니다

둠걸면 그래도 킬각을 봐야하는데 난전에서 계속힘이밀리기시작 

BB가 top6급팀치고는 좀 허술한느낌이긴함 

2경기 Betboom다이어선픽 

신기한밴없죠? 첸 오.. 3번째등장인가요 밴은 몇번째인지모르겠는데 등장은 셀수있을정도 

이게마지막일줄은 ㅋㅋ 

쉐데까지 버티겠다? 첸은 잘굴리긴하죠 포퐁령에 슬라다 용기사 뚫..는다?그게유일한목적은

아닐것같은데 오..미포타임! 악재?가많아보이긴하는데

해치웠나?

신기한밴없죠 슬랔이랑 츄럴이 방어높은애도 잘패서 요즘 괜찮죠 시바의은총 스노우볼 또기사에 

빛수압수! 서폿으로 내릴수도있음 불꼬치 후드윙크 테블 그냥 전부깔짝거리면서 용기사연계와

테블힘을 믿겠.다는건데?

킬스코어보면 갈갈이 찢어놓고 양학했을것같은데 굳이 내용만보면 그정둔가?하는느낌 

잘굴리긴하는데 약간 아까경기도 그렇고 지는쪽이 답답해서 지는것같은...기분?

3경기 OG다이어선픽

잘싸우는녀석들 모여라! 뭐 메타가 그렇기도하지만요 큰기술의존도가 적다?라고봐야될까요 

퍽컨카 둘다 쿨이 1분대라 빠르게 싸울수있겠죠 허스카 스나를지워두면 퍽도 맘이편하죠 알케 ㄱ

예전만큼은아니지만 돈빠르게 수급해서 싸울수있는 공속캐...야야 이재미없는글에 스포까지하면어캄!

내잘못은아니잖아요..일단 에니그마박어 자이로가 에니그마상대하기편해서 서폿으로라도 박는경우

가있는데 여긴그러지않았군요 밴아꼈네 나가잘랐고 테-키도 상향먹어서 나올만한상황이었음 단순히

수치버프만해도 나올만한 구성이되었죠 하루종일 지뢰만깔던 xxx에서 유기적인 캐릭이되엇습니다

원시야수에 스벤 루나자르고 템어 뻔하다뻔해 슬슬 텍스트를 압축할때가온듯

압축된건 제조회수같은 자학개그하면 불편해하시니까 안할께요 벌써함?..하..이래서 떼잉 

왜1시간겜이많은지는 알겠음 야수적이고 피지컬도좋고 기본기는 있는데 약간 감정적인?

느낌 깔끔하고 섹시?하다는 기분이 들지가 않네요 블랙홀넣고도 잡은건 별로없는것같기도

승자의빌드 이게 유행이라는게 빨리움직여서 나중에 보시면 의미가없긴하겠지만 이런유형의 

빌드는 버젼이 바뀌어도 뭐 아예못쓸물건은아니거든요 시바의은총 재료가바뀌면 더나중에

갈지는모르지만 돌격캐릭이면 갈법하고 칸다[성구함+크리칼]같은애들은 모르겠네요 

어떻게바꾸려나 이번버젼의 핫한 신템중하나였잖아요 7.36 오긴하는거야? 

얘내도 모르겠음 맛이간건가 굳이 음해할선수는 dy군 말곤없을정도로 탄탄한 팀이었는데 힘에밀린

작년 ti결승이후맛이간건지자주지는모습 작년엔 메이져 3번먹고 걍 무적포스였는데 흠... 

22년도우승선수 skiter sneyking에 05년생 귀요미 ATF도 안정감있는 좋은 오프고 Crit도

저번에보니까 폼이 아직괜찮더라구요 Malr1ne얘만 잘하면되는건데 흠.. 잘하고잇긴함

GG폼떨어진거 알고는 있었지만 잔인하네요 

레이저 용기사 팀버?는 별로 고정안하네요 지들이 하려고그런거였네요 박쥐서폿자르고 루나 

마르스 무난한거자르면서 미라나 둠 어? 서폿둠도있긴한데 일단볼까요 퍽..을팰 허스카 바이퍼

aa 도트딜 질나쁜친구 쳐내고 자이로 퍽 타이니라..슬랔괜찮을거같은데?

허스카로 이정도로 망했다

첸밴 그냥박어~ 이유없어 팡고 매그자르고 테블까지 크게이상?한거없죠 자이로 일단박고 여차하면

서폿으로 내리면그만 켄타도 언급안하셨네요 뭐 그정도로 대중적인픽이니까요 퍽 타이니 다보여주네요

자이로 캐리인가 싶은데요? 상대도 오프/서폿잘랐네요 타이니코어도 생각은 한듯 스벤 알케 자르고

'

'절망'

이동기있는캐릭상대로 혈귀가 괜찮죠 오프혈귀도 전혀없던개념이 아닌지라

팀버를 끔찍하게 괴롭히는 falcon 하지마...흑흑.. 혈귀도 혼나긴했는데 팀버에비하면 양호 

걍차이가 압도적인느낌 퍽,혈귀랑 타이니를 연계하기도잘했고 걍 압도적으로 발라버림 

2경기 Gaimin Gladiators래디언트선픽 

이번엔 비볐을지? 선픽으로갑니다 팀버까지 ATF픽견제해봤자 혈귀에도 터지더만 ㅋㅋ 박쥐

뽑고 자이로 잘라줍니다 나가도 많이자르죠 셋업에좋으니까 던브 엄청..좋은것같진않은데요 

흠... 복수혼령 마르스궁에서 꺼내서 세이브해줄께요! 스벤 위버?를 쫒아갈필요는없다! 파워를

보여줄께! 템포도 빠르고 스나,리나자르고 퀸오페 무난하긴한데 헉...저걸

열심히했네...

아까랑비슷한밴에 크메일단박어~ sneyking은 미라나,크메성애자긴하죠 언다잉묘비깰놈딱히없네요

스벤도괴롭힐수있을듯? 마르스위버에 얼폭 뚜벅이 괴롭히는덴 얼폭괜찮죠 퍽레슈락자르고 ㅋ

ATF가 OG시절엔 지가하려고 막 땡깡부렸는지 미드/오프둘다 하던데 걍 이젠 그정도집착은 아닌듯

인생은 때로가혹한것

경기전반적으로보면 스벤잘햇고 아맞다 얘내 ti준우승팀이었지? GG의좋은 플레이도 제법

있었음 근데 마무리지어야할타이밍에 몇번끊겼고 어..아이기스먹은 허스카를 매번잡고 

위버가 크게보여준것도없는데 뭔가이상하게늘어지기시작 

샤드=얼폭q에 혼쭐나서 한번밀린것도 큰것같네요잉 

올해 로스터를 리빌딩했는데 rtz랑 saberlight만남고 다시리빌딩함 abed->yopaj까지는 뭐 

백보양보해서 비슷하다치고 Crit나가고 뭐 다나가서 이젠..그냥 뭐...모르겠네요 올해 첫데뷔전임

작년 Talon로스터에서 그대로 튀어나와서 mikoto를 버리고 Armel로환승 둘다 미드좀치는애들이긴한데 

올해 보여준게없긴함  둘다 비슷한입장이네요 ㅋㅋ..지는쪽이 광탈하고 나락가는거다!!! 그지역이최약!

본선?은 스포안할려고했는데 못참겠다 1시간겜에 개같이발린 Aurora 흠

형편없는 최후구나! ㅋㅋ x티x이지하는놈들은 다죽어! ㅎㅎ..아니 죽진말고 점수만 떨궈 나머지는

뭐뻔한픽밴들이죠 미포 아직쓸만하다! 파편 아가님둘다 나쁜?효과를 가지고있죠 

ㅋㅋㅋ 꼴좋다 내솔랭을 박살낸죄

메두사자르고 잘랐는데 왜  x티x이지임? 티탄 대거없이도 일잘하죠 w스택쌓아서 패줄께요! 타이니

코어인가요 ㄷㄷ 빛수레이저 미드가려나봐요 레이저는 싫어요잉 안x메x지 꼴뵈기싫죠 힘좋은

근본 캐리들이 잘패죠 넌죽었다 x새야 

열심히 잘굴리기도했고 안메로 팬어를 어케막음 이게 시간질질끌리면서 안메가 템더잘나오고 

팬어가 던지고그러면 몰라 무난하게 베퓨뽑고 착실하게 했는데 

엄청잘했다 이런느낌보다는 딱해야할 플레이를 보여줬다 안메로 시간질질끌려고하면그냥 

쭉압박하면서 30분대에 안메템이 나와도 아군들은 이미 운영때문에 쫄쫄굶어서 안메혼자서

힘싸움이 불가능한 상황 자주당해보셨죠? 

2경기 Aurora 다이어선픽 

쉐데미라나둘다자르고 후드윙크 깔짝거려볼께요 피닉스로 지지고 od로 x플링잡는 똥파워 컨카도 카운터

쳐볼께요잉 빛수스나죽어! 스나는 od가상대하기쉽지않죠 스벤 파워보여줄께

쉽네 라기엔 1시간겜인데?>

신기한밴없죠 컨카 티탄 x플링박고 x플링을위해 팬랜잘랐습니다잉 테-키 상향먹었죠 레이져 ㄱ 

od상대로 흠... 뭐 붙으면 되니까 bkb켜면 되는거지 스벤.마르스상대도 괜찮고 

승리는 언제나 달콤해 꽉잡아 궤도로 올라간다 둘다뭐 엄청잘한건없고 그냥 OD가

쌔긴 오지게 쌔구나 그것말곤 느낀게없네용

아닛?


2라운드

지는쪽이 강팀판독기~하는거다

허허 둘다 우승후보인지 웃음후보인지 모르겠네요 

신기한밴..픽없죠 중국저격밴으로 추정되는 OD정도? 테블에 포퐁령 무난한 카드들이죠 

레이저대처도 가능하고 흠...

에니그마 유럽팀들이 선호하더라구요 닉스? 는 좀힙한데 레이저 나올수는 있지만 불꼬치 on

무난하게 개터는 느낌이었는데 또비벼지네 테블도 템나오기전이라 다곤간 닉스에게 원콤2번 ㅋㅋ

물론 후반가서는 용기사 테블로 힘싸움 가볍게 이기셨다 ㅋㅋ

2경기 Xtreme 다이어선픽

흠 신기한건없고 메두사 니가단단해도 앞대쉬/말뚝딜?러느낌인데요 스나가 팔이 더길거든요 

테블 힘내볼께요 어허...

메두사 꽤좋아했었죠 X티X이지 지우면서 티많이내줬구요 보이드도자르면서 제우스 ㄱ평타딜러

느..낌?

스나 무난하게크고 중반에 도입 후드윙크 잘허네 영혼의한타에서 테블녹이기에 실패하고 무난하게

스나켄타가 정리해버리자 포기하고 gg

3경기 Betboom다이어선픽

슬슬 뻔해지고있죠 스나잘랐고 공허령도잘랐음 윈런미드 ㄱ?

미묘한스코어 하지만 35분겜이라...

오늘부터 니이름은 XTREME가아니고 춘sik이여 알겠어? 얘낸 왜망함?

샤먼도 뭐 신기한픽은아니죠 퍽 리나자르고 OD드디어 드디어등장 x티x이지...죽어 

하찮은실력

사실 그럭저럭하긴했음 딱 안메가 합류안하고 사이드도는만큼 팀이 힘싸움에서 밀린것같네요 

마지막까지 사이드나돌던 안메 쳐내! 

그래도 bb랑 비빈거보면 괜찮은애일지도

라는착각을 씻어줄 이몸등장

2대떡은아니다! 이거죠 버텼다!

신기한건없네요잉 박쥐,마르스의 카운터..까진아닐수있지만 세이브가가능한 복수혼령을 자기가

가져와줬네요 이조합이면 쉐데가 세이브자체는 더편했을듯 뺏겼죠?

흑흑 자이로캐리는 아닌가?

또기사 또라나 또도우데몬 크흑.. 팡고에 퍽패러나갈 허스카 fun하다 fun해 이오도 기억해준스윗함

비슷한가?싶었는데 전형적인 허스카게임 암렛이나온이후부터 계속굴리기시작 15분대에 벌써신났음

작년 quinn도 그렇지만 허스카같은거 가지고있으며 밴픽도귀찮고 굴릴줄알면 머리아프죠 

2경기 OG다이어선픽

ATF의 레이저 팀버 컨카 나쁜카드쳐내요 슬라다까지 마르스는 뺏어오고  타이니 일단박고 서폿으로

내릴수도있고  윈런도 여러가지 돌리고 재밌게?즐겨볼께요 레슈락 무난한 미드긴하죠 나가를뽑아!

이건 이겨야지! 나익스 얘가은근히 분신캐리 잘잡..긴함

아시거나 기억하시는분들이 있을지모르겠지만 남미팀들 마르스 다잘썼꺼든요! 일내는건가!

뻔하다뻔해~ 이오잘라주는 예의를 보여주구요 둠함할까 또기사 미드캐리오프다쓰는거 불쾌하네요

ㅋㅋ3경기가자  유리하게 시작하는 OG 좀즐길줄아네 ㅋㅋ 나익스=흡혈마도 무난하게 잘크고 

나가딜특성상 중반까진 단단한애들은 잘못뚫긴함 음..근데왜..비벼지지? 레슈락인데 못뚫고있네

굿 잘했잖아 칭찬해

4차치고 마무리가자~ 배럭따운 ㅋㅋ...? 아니 레슈락아 박쥐궁각은 봐야지 적우물에서

죽는건좀 뭐야? 돈부활없는데 죽었어??

어?

'

쉽네~ 근데 이건 OG친구들이 반성좀해야할듯 마지막쌈은 약간 멘탈나가서터진느낌도 

태업논란? 그거 다김작가가 음해하는거임

한테지면 음해해도 이해하시겠죠? 

??오해가아닌가 사실 Aurora가 괜찮다면?

뻔하디뻔한픽들이죠잉 엑스 너 감히 내앞에서 기어나와 나..얼음폭군 tusk야!

ㄷㄷ

쉐데를 보고도 스벤을 뽑아? 일단 타이니박고 흠..  OD자르고 나머지는뭐 대충잘라볼까요 엑스어때?

머쓱

x같이못하는데요?... 아니.. 우승팀 준우승팀이 동시에맛이가? 걍 태업아님? 

2경기 TEAMspirit다이어선픽

뻔하다뻔해~ 그림스트록 좋아하나봐요 나쁘지않은 카드죠 흑버들은 뒤졌던데 혼자건재하네요 

둠은 쓸생각이전혀없었던모양 퀸오페 무난하게 버티면서 레이저 w끊고 힘내볼께요 

해치웠나? ㅋㅋ

스나도잘라주고 레이저미드 굳이할생각없었죠 스벤다시믿고 리나미드갈께요 \

쉽지않네

1경기랑 같은팀이 맞나싶을정도로 정상?페이스로 돌아온 teamspilrit 

걍 캐리/오프 밸류?차이로발린듯 둘다 끈덕지게늘어질수있는앤데 스벤/레이저는 기술한번

빼면 리스크가 너무큰것같음 불리할때 기준으로 말이죠 

3경기 Aurora래디언트선픽

티탄미라나 포퐁령 잘싸우겠네 함해봐라! 타이니가 미드나오니까 마지막6,7밴이 기묘해지는거죠

흡...판독당한것같은데?

타이니슬쩍던져볼까요 퍽용기사 잘라놓고 캐리겠지? 보이드 메두사같은 정통파캐리자르고 나익스

원시야수로 들이박으면서 뒤에서! 그림스트록이 보좌합니다 타이니 미드 렛츠고 

압도적이진않은데 미묘하게 리드를 찾아가는 teamspirit 초반에 미라나한테 억까 2번당한것말고는

게임내내 거의죽지않았던 yatoro의힘과 원시야수 kda는 높지않지만 정말 완벽하게 적을와해하고

흔들어준듯 

이런경기에서 뒤집기가 쉽지는않죠 오케이 다음경기가자 없어?...하..

이새끼들 태업맞다니까 힘숨찐이고 얘내가 힘개방하면 다이기고그런건아닌데 그냥별로

열심히 분석하면서 1분단위로 쪼개고 잔인한 폼을유지하고 이런게 하기싫은가봄 이해는감 

이젠 무승부하고 이런장난질못하겠죠 falcon은 쌔서 그렇다치고 다른애들은 이겨야지?

지는 쪽이 이제 x밥 폐급 판독기하는거다 ㅋㅋ

뻔한픽들이죠 아크워든! 함보여줄까요 얘근데 승률좀나오나? 팀버미드보내고 아크워든캐리?

??

그놈의 신기한..픽없구요 컨카오프 꽤많이하던데 윈런캐리 좋아해?

히익 yopaj 2년전기억?을 살려버린거냐고 

잘싸우네요 SR 컨카빼면 1대1?캐릭들 느낌이긴한데 템어야 뭐 금방금방터트리는스타일이라서 

2경기 shopify 다이어선픽

잘싸우는 조합에 OD얹어줬네요 츄럴 너 죽어 od가뭐냐고? 아웃월드디스=외계 침략자 아무튼 

스나리나자르고 메두사 해볼께요!

2년전 어두운기억도 깨달아버렸을지도

매그하려고 루빅도 잘라놨네요 복수혼령츄럴에 윈런 윈런 미드하려나 했는데 서폿이네요 위버루나자르고

메두사니 흠.. 공허령 흔들어보자 

양팀다괜찮게했음 yopaj충분히 할만큼했고 근데 복수혼령도 너무치명적이고 

sr이 엄청못했다기보다는 매그궁 대박두어번에 공허령 난전 다좋았던것같음 둘다잘했다 

3경기 shopify 다이어선픽

동급이다? 허스카자르고 스나 공허령까지 퍽을위해서 스윗하네요 이게 4픽미드뽑으려고 약간 셋업

한것같기도함 허스카자르고 루빅가져왔고 나익스 무난하게 힘으로 다부숴볼께요 나쁘진않아요 

흠...미묘하네요 

팀버자르고 템어..도자를까 뻔한픽들에 무에르타 살짝얹어보는데 캐리돌리진않고 서폿으로할듯 스벤

츄럴자르고 나익스라... 난몰라 레슈락갈께 미드에서 적당히 견제하고 

템포를 올려볼....또너냐!! dyrachyo!!  

SR폼좋은데요? 난전도잘하고  근데또 GG가개못한건또아님 알케힘올라오고 복수혼령이 죽을거하나씩

자기가대신죽고빼주면서 뚜벅이 나익스=흡혈마가 약간 머쓱한구도 약간 밀리기시작한상황에서 승부수

바이백다빼가면서 수비하기로결단 결국 알케한번 레슈락한번 죽이면서 몰아내는데성공 어?알케  

거의도망친줄알았던 켄타도 잡고 돈부활해서 혼자들이박는 알케=연금도잡고 레슈락까지?

총평 해볼만했는데 왤케던졌지?

 GG가 개폐급 판독기로 전락할줄이야 OG GG 둘이탈락냄새